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출연자(Lineup)

[음중 라인업] 하이라이트 . 웬디 . 유아(YooA) . 청하 . BAE173 . 템페스트 . 김희재 . BOY STORY . CRAVITY . ICHILLIN'(아이칠린) . 싸이커스 . n.SSign(엔싸인) . NCT WISH . NOMAD . VVUP [2024년 3월 16일 방송]

by 22세기소녀 2024. 3. 16.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음악의 중심! <쇼! 음악중심>


♬ Comeback ♥ Stage ♬

· 특별한 마음을 담아 새롭게 켠 불빛! 더욱 다정하고 눈부시게 돌아온 하이라이트!
- 하이라이트『Switch On + BODY』

·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과정 속에서 선사하는 짜릿한 통쾌함! 완성형 보컬리스트 웬디!
- 웬디『Wish You Hell』

· 꿈을 향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 독보적인 콘셉트 퀸 오마이걸 유아의 빛나는 날갯짓!
- 유아(YooA)『Rooftop』

· 범접할 수 없는 그루비함에 더해진 여유로움! 강한 임팩트를 남길 원톱 퍼포머 청하!
- 청하『EENIE MEENIE』

·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매력! 더욱 강렬해진 음악과 퍼포먼스로 돌아온 BAE173!
- BAE173『Fifty-Fifty』

· 넓은 바다를 유영하는 일곱 청춘의 성장통! 한층 더 성숙해진 TEMPEST(템페스트)의 항해!
- TEMPEST(템페스트)『There + LIGHTHOUSE』


♬ Hot ☆ Stage ♬

· 흥을 배가시키는 사운드♬ 대중의 마음을 훔치는 매혹적인 보이스 김희재!
- 김희재『우야노』

·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선보일 Z세대를 대표하는 힙합 보이그룹 BOY STORY!
- BOY STORY『Alpha (Korean Ver.)』

· 가장 뜨거운 그 시절 속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의 감정을 전하는 CRAVITY!
- CRAVITY『Love or Die』

· 세상을 향해 날리는 꺾이지 않는 용감한 외침! 글로벌 슈퍼 루키 xikers(싸이커스)!
- xikers(싸이커스)『We Don't Stop』

· 전 세계 음악팬들에게 강력한 희망의 에너지를 전파하는 청춘소망돌 NCT WISH!
- NCT WISH『WISH (Korean ver.)』


♬ Sound Holic ♬

· 색다른 음악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고 있는 ICHILLIN'(아이칠린)!
- ICHILLIN'(아이칠린)『ON MY LIPS』

· 대체 불가한 청량함으로 가득한 시간! 독보적인 색을 지닌 n.SSign(엔싸인)!
- n.SSign(엔싸인)『Happy &』


♬ New ♡ Song ♬

· 강렬한 태양처럼 주저하지 않고 다가가는 MZ 세대의 사랑을 노래하는 NOMAD!
- NOMAD『California love』

· 가요계에 당찬 첫 발걸음을 내디딘 하이틴 악동! 힙한 매력으로 무장한 VVUP!
- VVUP『Doo Doom Chit』

아이칠린



▩ 출연자 ▩
하이라이트 . 웬디 . 유아(YooA) . 청하 . BAE173 . TEMPEST(템페스트) . 김희재 . BOY STORY . CRAVITY . ICHILLIN'(아이칠린) . xikers(싸이커스) . n.SSign(엔싸인) . NCT WISH . NOMAD . VVUP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