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스틸

<화피> 신비하고 매혹적인 포스터 대공개!!

by 22세기소녀 2008. 9. 17.
728x90
반응형

2000년 전 시작된 슬픈 사랑의 전설!
화피(畵皮)

 

신비하고 매혹적인 포스터 대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간의 마음을 갖고 싶었던 매혹적인 요괴와 사랑을 위해 요괴가 될 수 밖에 없었던 아름다운 여인의 엇갈린 사랑을 담은 판타지 멜로 <화피(畵皮)>(수입: ㈜아트서비스/배급: ㈜시너지)가 오는 10월 23일 개봉을 앞두고 신비함이 묻어나는 매혹적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한다.
 
고혹적인 요괴와 인간의 믿을 수 없는 기이한 사랑이 담긴
아름답고 애절한 포스터 대공개!!

오는 10월 23일 개봉을 앞둔 영화 <화피(畵皮)>의 포스터는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 유난히 밝게 빛나는 달을 두고 두 여주인공 ‘조미’와 ‘주신’의 아름다운 모습이 눈에 띈다. 특히, 청초함과 강인함이 묻어나는 ‘조미’의 표정과 요염하면서도 애틋함을 담고 있는 ‘주신’의 상반되는 분위기는 두 여인의 묘한 감정 대립을 느끼게 하며, 포스터 중앙의 ‘진곤’과 ‘손려’를 비롯한 등장인물은 두 여주인공과의 얽히고 설킨 관계들을 예상하게 한다. 또한 ‘인간의 마음을 갖기 위해 천년을 기다린 귀혼의 사랑…’이라는 카피와 하단의 붉은 꽃들은 아름다운 요괴의 이루어 질 수 없는 슬픈 사랑을 표현해 영화 <화피(畵皮)>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화피(畵皮)>는 사랑을 위해 요괴가 될 수 밖에 없었던 ‘왕생(진곤)’장군의 아름다운 부인(조미)과 장군(진곤)의 마음을 갖고 싶었던 절세가인 요괴(주신)의 기이한 사랑을 몽환적인 영상미로 담아낸 영화이다. <삼국지연의>, <수호전>, <서유기> 등과 더불어 중국 8대 기서 중 하나인 ‘요재지이’ 중 한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한 작품으로 왕조현 주연의 <천녀유혼>의 원작인 ‘섭소천’ 역시 ‘요재지이’에 실렸던 내용을 영화화 한 것으로 유명하다.

중국의 전통 기담을 바탕으로 한 영화 <화피(畵皮)>는 요괴의 사랑이라는 이색적인 소재와 함께 ‘조미’와 ‘주신’은 물론 떠오르는 신예 손려까지, 중국 최고 인기 여배우 3인 방의 출연으로 제작 당시부터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다.

신비하고 매혹적인 포스터의 공개와 중국 최고의 스타 ‘조미’와 ‘주신’의 매력대결이 관객들의 관심을 이끌어낼 영화 <화피(畵皮)>는 오는 10월 23일 개봉해 신비롭고 기이한 사랑 이야기로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