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 남자의 책 198쪽> 이동욱, 유진의 애틋한 감성만발 키스 포스터 대공개!

by 22세기소녀 2008. 9. 18.
728x90
반응형

올 가을 유일한 감성멜로
<그 남자의 책 198
>

사랑의 순간을 담은 포스터 전격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 가을, 관객들의 마음을 적실 미스터리 감성멜로 <그 남자의 책 198쪽>(제작/제공: ㈜DSP엔터테인먼트, 제공/배급: ㈜성원아이컴)이 10월, 개봉을 앞두고 가슴 시린 사랑의 감성을 물씬 풍기는 포스터를 공개한다.

찾고 싶은 198쪽의 비밀 <그 남자의 책 198쪽>!
<동감>과 <바보>를 연출, 애틋한 사랑이야기로 관객들의 눈시울을 적시며 한국의 이와이 슈운지로 불리우는 김정권 감독이 특유의 클래식한 감각을 되살려 2008년 가을, <그 남자의 책 198쪽>으로 관객들을 찾아온다. 맑은 눈빛이 인상적인 배우 이동욱과 화사한 웃음이 사랑스러운 배우 유진은 사랑의 기억을 잃은 남자와 그의 기억을 찾아주려는 여자로 분해 198쪽의 비밀을 찾는 여정을 통해 더욱 성숙되고 내밀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속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가을의 풍광이 담긴 아름다운 영상 역시 감성적이며 미스터리한 스토리와 어우러진 <그 남자의 책 198쪽>은 올 가을, 유일한 멜로로써 관객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며 스크린을 촉촉한 사랑의 기운으로 적실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는 것만으로도 가슴 시린 사랑의 순간이 담긴 <그 남자의 책 198쪽> 포스터 공개!
제목에서부터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그 남자의 책 198쪽>이 오랫동안 펼쳐보지 않았던 책 사이에서 발견한, 보물 같은 사랑의 순간을 담은 두 종의 포스터로 마치 내 사랑의 기억을 발견한 것과 같은 느낌을 전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첫 번째 포스터에서 서점의 한 곳에서 눈을 감은 채 입맞춤을 하는 그 남자 이동욱과 그 여자 유진의 모습은 첫사랑, 첫키스를 하는 순간의 달콤했던 기억이 떠오르는 애틋함과 함께 일상적인 장소지만 사랑을 하는 순간 그 어떤 곳보다도 아름다운 곳이었음을 추억하게 하며 시선을 끈다. 또한 ‘사랑을 기억해도 될까요…’라는 카피는 아련한 여운을 전하면서 ‘찾고 싶은 비밀- 그 남자의 책 198쪽’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또 다른 포스터는 서로를 바라보는 이동욱과 유진의 행복한 웃음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과 함께 ‘다시 되돌릴 수 있다면…’이라는 카피가 어딘가 안타까운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영화 속 사랑을 지켜보고 싶고, 지켜주고 싶은 마음을 들게 한다. <그 남자의 책 198쪽>은 감성 포스터만으로도 벌써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사랑이 되돌아 오는 시간 10월을 손꼽아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 가을, 스크린을 사랑의 기운으로 가득 채워줄 유일한 감성멜로 <그 남자의 책 198쪽>은 한 번 보면 잊혀지지 않을 순간을 포착한 포스터공개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관객들을 사랑의 기억 속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