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뮤직비디오

<구구는 고양이다> 허밍어반스테레오와 함께한 감성 MV

by 22세기소녀 2008. 9. 30.
728x90
반응형

'허밍 어반 스테레오'의 신곡 소피 마르소’ &

<구구는 고양이다> 감성 뮤직비디오 대공개!
 



고양이 ‘구구’로 인해 인생의 유쾌한 행복을 발견하는 유명 순정만화가와 그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구구는 고양이다>가 허밍 어반 스테레오의 신곡 ‘소피 마르소(Sophie Marceau)’와 함께 감성 풍부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귀여운 고양이와의 알콩달콩한 일상이 그려진 영화 <구구는 고양이다>의 영상에 반한 허밍 어반 스테레오가 먼저 뮤직비디오 공동제작을 제안해 더욱 특별하다. 

인기보컬 요조(YOZOH)가 부르는 ‘허밍 어반 스테레오’의 신곡, <구구는 고양이다> MV 로 첫 공개!
이번에 공개한 <구구는 고양이다>의 뮤직비디오는 ‘미니 <구구>’ 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음악과 영화의 절묘한 조화가 두드러져 보인다. 뮤직비디오 삽입곡은 곧 발매될 허밍 어반 스테레오의 새 앨범에 수록된 '소피 마르소(Sophie Marceau)’. 아름다운 멜로디에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며 함께 즐거웠던 순간을 노래하는 가사 속 절제된 슬픔을, 달콤한 음성의 여성보컬 요조가 불러 더욱 그 느낌이 잘 살아나고, 영화 속 키치조지의 아름다운 풍경과의 어우러짐이 절묘하다.

도쿄의 작고 아름다운 마을 키치조지를 배경으로, 유명 만화가 아사코(코이즈미 쿄코)와 자신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명랑 어시스턴트 나오미(우에노 쥬리), 불가사의한 연하남 세이지(카세 료)가 아기고양이 구구를 만나면서 서로에게 조금씩 다가가고 행복의 비밀을 찾아가는 감동의 이야기는 후반부 “우리 좋아했던 노래 한번 흥얼거려볼까” 라는 기분 좋은 후렴구와 더불어 감동을 증폭시킨다. 참고로 요조는 홍대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여성 보컬. 최근,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OST에 참여하기도 했다.

부드러운 음악과 아름답고 완성도 높은 영상, 아기고양이 구구로 인해 행복해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여운 짙은 감동을 선사하는 <구구는 고양이다>의 뮤직비디오는 영화를 기대하는 관객들에게 또 한번의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번 들으면 쉽게 잊혀지지 않는 경쾌하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 라인의 '허밍 어반 스테레오'의 음악과 올 가을 단 한편의 행복드라마 <구구는 고양이다>가 만난 이번 뮤직비디오는 일상에 지친 우리의 마음을 어루만지며 10월 16일, 전국 개봉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