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시사회 및 제작보고회

아야세 하루카 1박2일 동영상 인기만발

by 22세기소녀 2009. 5. 14.
728x90
반응형

<싸이보그 그녀> 아야세 하루카의
1박 2일 동영상 공개 인기 만발!!

공항입국에서 출국까지 국내 네티즌

또 한번 사로 잡았다!!


지난 4월 28일 1박 2일 일정으로 한국을 방문했던 곽재용 감독이 연출한 <싸이보그 그녀>[감독:곽재용ㅣ배우:아야세 하루카, 코이데 케이스케ㅣ개봉:2009년 5월 14일(목)]의 여주인공 아야세 하루카의 활동을 담은 스페셜한 동영상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동영상은 아야세 하루카의 1박 2일이란 제목으로 편집되었는데 아야세 하루카가 공항에 입국하는 순간부터 국내 언론 매체들과의 인터뷰와 사진촬영, VIP 시사회 현장과 차태현, 윤형빈 등을 비롯한 배우들의 영화 감상평, 언론시사회 현장 등 1, 2, 3탄 시리즈로 보여주고 있다.

먼저 1탄은 28일 오전 11시 40분. 김포공항을 통해 입국하는 아야세 하루카의 모습을 담았다. 그녀의 인기를 실감하듯 미리 공항에 나와있던 수많은 팬들과 취재진들의 카메라 플래시와 환호 속에 등장한 아야세 하루카는 손을 흔들어주고 연신 미소를 지으며 팬들의 환호에 보답했고 곧바로 차량으로 이동해 언론 매체들과의 인터뷰 및 사진촬영을 하는 시간을 가졌고 인터뷰 도중 곽재용 감독에게 환영의 꽃다발을 받는 장면 등이 공개됐다.

이어 2탄은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VIP 시사회 현장이다. “누가~ 나 없이 진행하래~ 내 소개를 하지. 나는 개그계의 안티! 시청자의 안티! 네티즌의 안티로 새롭게 태어난 내 이름은 왕비호야~”라며 깜짝 등장한 개그맨 윤형빈의 사회로 시작된 시사회는 관객들로부터 열띤 호응을 받으며 진행되었고 이날 VIP 시사회는 국내의 많은 스타와 아야세 하루카의 팬들이 초대되었다.

이날의 히로인 아야세 하루카는 “안녕하세요. 아야세 하루카입니다. 반갑습니다.”라고 미리 연습해둔 한국말로 인사했다. 그녀의 인사말에 화답하듯 팬클럽 회원들은 미리 준비한 케이크에 초를 불며 국내 개봉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하기도 해 시사회에 참석한 관객들에게 많은 박수를 받았다. 또한 배우 차태현, 이유진, 온주완 등과 개그맨 윤형빈, 박휘순 등이 영화를 보고 나오며 <싸이보그 그녀> 파이팅을 외치는 등 영화의 흥행 대박을 외쳤다.

마지막 3탄은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있었던 언론시사회의 모습을 담으며 아쉬운 1박 2일의 대미를 장식했다. 아야세 하루카의 내한으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아 오르게 한 <싸이보그 그녀>는 일반 시사회에서의 폭발적인 반응과 인지도가 급속도로 확산되면서 일본에 이어 한국에서도 좋은 흥행결과가 점쳐 지고 있으며 오는 5월 14일 국내에 개봉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