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가학원> 기묘한 아름다움이 있는 티저 포스터 전격공개!

by 22세기소녀 2009. 7. 14.
728x90
반응형

2009년 여름, 가장 매혹적인 공포  

<요가학원>

8월 20일 개봉일 확정하며
섹시해서 더욱 섬뜩한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벽한 아름다움을 향한 비밀수련이 이루어지는 요가학원에서 일어나는 공포스럽고 기이한 사건을 다룬 영화 <요가학원> (제작: 오퍼스 픽쳐스ㅣ제공: 유나이티드 픽처스(주)│감독: 윤재연│주연: 유진, 차수연, 박한별, 조은지, 이영진, 김혜나, 황승언)이 도발적인 카피와 기괴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8월 20일 개봉을 확정했다.

기괴해서 더욱 아름다운 티저 포스터 전격 공개!
최초 공개된 영화<요가학원>의 티저 포스터는 음산한 기운이 가득한 붉은 방안에 얼음장 같이 핏기 없는 얼굴로 그에 대비되는 선명한 붉은 의상을 입고 비정상적인 포즈로 누워있는 여성을 정면에 배치하여 보는 이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 잡는다.

실제 <요가학원>세트에서 촬영된 이 포스터는 현실적으로는 불가능한 뒤틀린 팔과 꺾인 다리 비주얼로 기묘하면서도 섬뜩한 분위기를 연출함과 동시에 매끈한 몸매와 흘러내리는 듯한 붉은 바디 수트에서 풍기는 섹시한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어 충격적이기까지 하다.

영화 <요가학원>에서 효정(유진)의 자존심을 자극하며 비밀스런 요가 수련으로 안내 하는 선화 역을 열연한 이영진은 티저 포스터를 통해 충격적이지만 모델 출신다운 그녀만의 도발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베일에 쌓인 간미희 요가학원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너도 예뻐지고 싶어?” 
여성의 원초적 본능을 자극하다!

섬뜩한 공포를 예고하는 충격적인 비주얼에 “너도 예뻐 지고 싶어?”라는 도발적인 카피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아름다움에의 욕망’을 직접적으로 자극한다. 거기에 ‘그녀가 아름다워지는 무서운 비밀’ 이라는 태그는 아름다움에 대한 끝없는 집착과 욕망이 불러올 기괴한 사건을 예고한다.

2009년 8월 20일, 가장 매혹적인 공포가 온다
영화 <요가학원>은 완벽한 아름다움을 위해 요가학원을 찾은 5인의 수련생의 기이한 비밀 수련을 통해 최근 남성들 사이에서도 만연하고 있는 외모지상주의의 현실을 묘사하는 한편, 섹시한 몸매에 과도하게 집착하는 여성들의 내면을 날카롭게 파고들어 관객들과의 공감대 형성을 통한 공포심을 불러일으킨다.

섹시한 7명의 여배우들의 매혹적인 요가 장면의 공개로 이미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 영화 <요가학원>은 유난히 국내외 공포영화들이 러쉬를 이루는 올 여름 극장가에 독보적인 강자로 떠오르며 오는 8월 20일 개봉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