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예고편

영상 혁명 입증! <2012> 미공개 예고편 전격 공개!

by 22세기소녀 2009. 10. 27.
728x90
반응형

영상 혁명을 확인하라!

<2012> 미공개 예고편 전격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9년 하반기 극장가를 강타할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 <2012>가 영상 혁명을 입증하는 미공개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속 하이라이트 장면을 그대로 활용한 이번 예고편은 스펙터클한 볼거리와 60억 인류의 생존 드라마로 <2012>의 실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수입/배급: 소니 픽쳐스 릴리징 브에나 비스타 영화㈜ㅣ감독: 롤랜드 에머리히ㅣ출연: 존 쿠삭, 아만다 피트, 탠디 뉴튼)

예고편만으로 입증되는 재난 블록버스터의 신혁명!
지금껏 이런 예고편은 세상에 없었다!

고대 마야인들이 예언한 2012년 지구 종말이 현실화 된다는 설정을 바탕으로 극한의 상황 속에서 펼쳐지는 60억 인류의 생존 드라마를 담아낸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 <2012>. 스펙터클한 볼거리를 자랑하는 <2012>는 티저 예고편으로 시작해 본 예고편, 스페셜 예고편 등 총 3편의 예고편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에 공개된 <2012> 미공개 예고편은 지금까지 공개된 예고편도 담아내지 못했던 거대한 재난의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내 예고편의 신혁명을 알린다.

이번 예고편은 집단 자살 사건을 알리는 뉴스와 거대한 태양 폭발 광경으로 시작되어 곧 시작될 인류 최후의 순간을 암시하고 있다. 평화로운 캘리포니아의 어느 날 오후, 주인공 잭슨 커티스(존 쿠삭)는 전부인 케이트(아만다 피트)에게 캘리포니아가 사라지게 될 것이라고 강하게 경고하고, 잠시 후 그가 말한대로 강도 10.5의 지진이 시작된다. 요동치는 지반과 무너지는 빌딩 사이로 다급히 도망치는 이들의 모습은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특히 <2012> 미공개 예고편은 보통 영상을 짧게 나누어 편집하는 방식이 아닌 영화 속 하이라이트 장면을 과감히 보여주는 형식의 것으로서 특별함을 더한다. 지진 장면의 충격이 지나고 나면 전세계 곳곳에서 발생하는 재난 현장이 연속으로 등장한다. 폭동을 일으키는 사람들, 무너져 내리는 거대 예수상과 로마 성당, 그리고 히말라야 산맥을 덮치는 해일과 옐로우스톤 화산 폭발 등 쉴새 없이 펼쳐지는 장면들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여기에 ‘당신이 어디에 있든지 무엇을 믿든지 그날, 전인류는 하나가 된다’ 라는 의미심장한 카피는 인류 멸망의 순간, 살아남기 위해 하나가 되는 60억 인류의 생존 드라마를 암시하며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인류 멸망을 담은 충격적인 영상과 거대한 스케일, 그리고 그 속에서 펼쳐지는 60억 인류의 생존 드라마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재난 액션 블록버스터 <2012>는 다가오는 2009년 11월 12일(목) 그 실체를 공개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