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아테나: 전쟁의 여신> 두번째 여주인공 이지아 캐스팅 확정!

by 22세기소녀 2010. 4. 15.
728x90
반응형
최강 블록버스터 <아이리스>의 뒤를 이을 새로운 전설이 시작된다!

<아테나: 전쟁의 여신> (ATHENA)


또 한 명의 여주인공,
이지아 캐스팅 확정!

2010년 최고의 기대작 ‘아이리스’ 스핀오프 <아테나: 전쟁의 여신>(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에이치플러스)가 정우성, 차승원, 수애에 이어 또 한 명의 여자 주인공으로 이지아를 캐스팅했다. 이로써 주연 배우들의 캐스팅을 마무리 지은 <아테나>는 새로운 드라마의 신화를 향한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정우성, 차승원이라는 최고의 캐스팅에 이어 아름다움과 섬세한 연기력을 갖춘 수애를 캐스팅하며 2010년 최고의 화제 드라마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아테나>의 마지막 여자 주인공 자리를 어떤 여배우가 차지할지는 대한민국 연예계의 초미의 관심사였었다. 수 많은 여자 배우들의 러브콜이 쏟아지는 가운데, 행운의 여신이 미소를 지어준 배우는 바로 이지아! <아이리스>의 제작사이자 2010년 최고의 전쟁 대작으로 꼽히는 <포화속으로>를 제작한 ㈜태원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양한 드라마에서 보여주었던 그녀의 발랄한 이미지와 세련되면서도 이지적인 외모, 신인답지 않은 당당함은 감독과 제작진이 상상했던 ‘한재희’의 이미지 그대로다. 대작의 위용과 카리스마 넘치는 선배들 사이에서도 주눅들지 않고 빛을 발할 그녀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라며 그녀를 캐스팅한 이유와 함께 그녀를 향한 기대감을 밝혔다. 이지아가 분하게 될 ‘한재희’는 국가위기방지기관(NTS: National anti-Terror Service)의 유럽지부의 특수요원으로 정우성, 차승원, 수애와 함께 4각의 멜로를 만들어갈 인물이다. 완벽한 임수 완수를 위한 강인한 체력과 냉철한 판단력, 세련되면서도 아름다운 미모를 소유한 완벽한 특수 요원으로 변신할 이지아는 차분하면서도 냉혹한 이중 스파이의 모습을 선보일 수애와 극적인 대조를 이루며 드라마의 긴장감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드라마 <태양사신기>과 <베토벤 바이러스>와는 또 다른 강렬하면서도 매력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주기 위해 캐스팅과 함께 본격적인 무술 연습에 돌입하게 될 이지아의 열정적인 모습은 드라마를 향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기에 충분하다.
 
정우성, 차승원, 수애, 이지아라는 화려한 캐스팅을 갖춘 <아테나>는 유럽, 일본 등 총 6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을 통해 ‘아이리스’보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아테나>는 거대한 스케일에만 그치지 않고, 한반도를 벗어나 세계로 향하는 화려하고 경쾌한 느낌으로 스타일리쉬한 첩보 요원의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 드라마 <아테나>는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오는 6월 첫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