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섹시&터프 여주인공 스크린 장악! <에일리언 비키니> 하은정, <7광구> 하지원, <푸른소금> 신세경

by 22세기소녀 2011. 8. 10.
728x90
반응형


<
에일리언 비키니
>


스크린 속 여주인공, 섹시하거나 터프하거나!



극장가는 섹시
&
터프녀들의 격전장!!

제21회 유바리국제판타스틱영화제 대상 수상(2011)과 국내외 판타스틱영화제의 끊임없는 러브콜로 평단과 관객의 기대를 모으며 8월 25일 개봉하는 <에일리언 비키니>(감독 오영두, 제작 키노망고스틴, 배급/마케팅 ㈜인디스토리)의 여배우 하은정을 비롯해 8월 4일 개봉한 영화 <7광구>의 하지원, 9월 개봉예정인 <푸른 소금>의 신세경 등 섹시함과 터프함을 두루 갖춘 여주인공 캐릭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에일리언 비키니> 하은정, 우주최강 S라인 에일리언!
SF코믹액션 <에일리언 비키니>(Invasion of Alien Bikini)의 여주인공 배우 하은정이 공개된 티저와 메인포스터의 섹시미로 남성잡지 맥심(maxim) 화보촬영에 발탁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영화 본편에서 최근 개봉한 <7광구>의 하지원에 버금가는 터프한 매력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바른생활 숫청년과 에일리언 꽃뱀의 하룻밤 코믹 육탄전을 그려낸 영화 <에일리언 비키니>에서 종족번식을 위해 지구에 급파된 에일리언 모니카 역을 맡은 배우 하은정. 영화 <이웃집 좀비> 중 오영두 감독이 연출한 ‘도망가자’ 에피소드에서도 좀비 역할로 출연해 농익은 눈빛연기로 묘한 카리스마를 선보였던 그녀는, <에일리언 비키니>에서 상영시간의 절반 이상을 비키니만 입고 등장하는 힘든 촬영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시나리오와 캐릭터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놓으며 영화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 숫청년 영건을 유혹하기 위해 섹시 필살기를 드러냄은 물론, 에일리언의 본색을 드러내며 영건을 휘어잡는 터프한 카리스마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적이고 관능적인 연기로 차세대 섹시 여배우의 면모를 과시한 하은정은 <에일리언 비키니>를 통해 관객들에게 팜므파탈의 뉴페이스임을 확실하게 증명할 것이다.
<7광구> 하지원, 괴물도 물리치는 섹시 카리스마!
(이미지2)한반도 남단 7광구의 망망대해에 떠 있는 석유 시추선에서 벌어지는 심해 괴생명체와 대원들의 뜨거운 사투를 그려낸 영화 <7광구>. 시추 장비 매니저 ‘해준’ 역으로, 한국에서 보기 드문 여전사로 변신한 배우 하지원이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인기몰이 중이다. 수수한 단발 컷에 작업복, 까맣게 그을린 탄탄한 몸매만으로도 여느 여배우 못지않은 섹시함과 터프함을 동시에 보여 주는 그녀. 지난해 방영되어 뜨거운 인기를 얻은 TV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스턴트우먼으로 터프한 매력을 발산한 데 이어 <7광구>에선 능수능란한 바이크 액션, 와이어 액션 등으로 섹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한국의 안젤리나졸리’ 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푸른소금> 신세경, 청순 매력 벗고 보이쉬한 킬러 변신!
(이미지3)9월 개봉 예정인 영화 <푸른소금>은 <그대 안의 블루><시월애>의 이현승 감독과 송강호, 신세경의 만남만으로도 화제를 모으는 영화다. 특히 현재 충무로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여배우 신세경의 변신이 눈길을 끈다. 신세경은 과거를 숨기고 평범하게 살고 싶어하는 조직의 보스(송강호)를 감시하는 여자 ‘세빈’ 역으로 출연해 기존의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버리고 터프하고 섹시한 킬러로 변신했다. 스틸 컷과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보이쉬한 헤어 스타일과 사격 씬, 바이크 운전 씬으로 그녀의 새로운 변신이 더욱 기대를 모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다양한 장르에 걸맞은 각양각색 여배우들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스크린을 장악하며 관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SF코믹액션 <에일리언 비키니>는 오는 8월 17일 개막하는 제5회 시네마디지털서울 영화제 ‘버터플라이’ 섹션에서 2회 상영을 앞두고 있으며, 8월 25일 극장에서 정식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에일리언 비키니> 5회 시네마디지털 서울 영화제 상영 일정

날짜

장소

시간

기타

8 18()

CGV압구정 6

17

 

8 22()

CGV압구정 5

17

상영 후 GV

Synopsis  

웰빙은 물론 바른생활과 정의사회구현을 몸소 실천하는 숫청년 영건. 그가 밤마다 도시를 배회하는 건 결코 외로워서도, 잠이 안 와서도 아니다. 오직 서울이라는 도시의 평화를 걱정하는 ‘도시지킴이’라는 직업 때문. 누가 시킨 것도, 돈 되는 일도 아닌데 영건은 이 무료봉사를 목숨 걸고 수행 중이다.

그러던 어느 날, 그의 귀에 밤하늘을 가르는 한 여자의 비명이 포착된다. 격투 끝에 괴한들의 손에서 여자를 구해내고 자신의 집으로 피신시킨 영건. 그는 뇌쇄적인 그녀에게 단박에 반하지만 여자는 종족번식을 위해 지구에 급파된 에일리언으로 날이 밝기 전에 최상의 정자를 얻어 수정해야 하는 몸이다. 그러나 영건은 순결서약 절대 신봉자로 아무리 그녀를 사랑해도 결혼 전까지는 줄 수가 없는 처지. 결국 밤새도록 순결한 정자를 얻기 위한 미녀 에일리언의 온갖 고문과 육탄전이 펼쳐지는데…


과연 숫청년 영건은 미녀 에일리언의 유혹을 뿌리치고, 이 순결한 지구를 구할 수 있을까?

Information
제목  에일리언 비키니(Invasion of Alien Bikini)
각본/연출 오영두
프로듀서   장윤정
출연    홍영근, 하은정
제작  키노망고스틴
배급/마케팅 ㈜인디스토리 (www.indiestory.com)
장르  SF코믹액션
제작연도   2011년
러닝타임   75분
관람등급   청소년 관람불가(확정)
개봉일   2011년 8월 25일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bikini20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