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톱모델 송경아, 이현이 국내최초 GV 열린다 <픽쳐미:모델다이어리>

by 22세기소녀 2012. 4. 17.
728x90
반응형

직접 보기 전에 믿기 힘든 패션모델 세계

<픽쳐 미 : 모델 다이어리> 

톱모델 송경아, 이현이 국내최초 GV 나선다

샤넬, 캘빈 클라인, 돌체앤가바나, 갭 등 각종 유명 패션 브랜드의 모델이었던 패션모델 ‘사라 지프’가 5년 동안 패션 컬렉션 막후의 파티, 모델 캐스팅, 에이전시 합숙소, 런웨이 무대 뒤를 카메라에 직접 담은 다큐멘터리로 패션이나 모델 전공 학생들에게는 이미 머스트 시 영화로 꼽히는 영화 <픽쳐 미 : 모델 다이어리>가 극장가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톱 모델 송경아, 이현이가 주체가 되어 진행하는 관객들을 위한 스페셜 GV를 아트하우스모모와 함께 마련하여 화제를 낳고 있다.


4월19일, 뉴욕 런웨이를 점령한 톱모델 송경아 GV

먼저 큰 키와 동양적인 외모로 2004년 뉴욕 컬렉션 진출 후 크리스찬 디올, 조르지오 아르마니 등 유명브랜드 패션쇼 무대에 서며 장윤주, 한혜진과 함께 전세계 런웨이를 질주하는 빅3 톱모델로 꼽히는 송경아가 4월 19일 저녁 8시 아트하우스 모모에서 최초로 관객과의 만남을 갖는다. 모델 송경아는 방송프로그램 진행과 영화제 개막식 사회자 경험까지 있긴 하지만 영화GV행사 참여는 이번이 처음인데, 이날 그들의 모델학개론 이라 불리는 <픽쳐 미 : 모델 다이어리>를 본 후 세계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로서 모델데뷔 과정과 어린 시절, 무대 실수담 등 다양한 이야기를 관객과 나눌 예정이라고 밝혔다.


4월 21일, 조인성, 현빈을 사로잡은 톱모델 이현이 GV

이어서 다양한 변신이 가능한 도화지 외모로 세계적인 패션포토그래퍼인 스티븐 마이젤과 작업을 해 화제를 낳았고 수많은 국내외 패션 클라이언트가 선호하는 톱모델 이현이가 4월 21일 저녁 8시 아트하우스 모모에서 국내최초 GV를 갖는다.


이현이는 최근 배우 조인성과 연인으로 호흡한 CF및 현빈과 찍은 화보로 각종 유명세를 탔지만 이미 패션계에서는 최정상급 모델인데, 특히 그녀는 아트하우스 모모가 위치한 이화여대 경제학과 출신으로 모교 내 상영관에서 자신의 직업인 패션모델을 소재로 한 영화<픽쳐 미 : 모델 다이어리> GV의 주체가 되어서 기쁘다고 밝히기도 했다.

 

여성들에게 뉴욕, 밀라노, 파리 컬렉션의 휘황한 런웨이를 활보하는 패션모델들의 신비로운 비주얼을 스크린을 통해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마련하는 영화 <픽쳐 미 : 모델 다이어리>는 상영관 아트하우스모모에서 열리는 톱모델 이현이, 송경아의 국내최초 GV행사를 통해 점점 더 그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일반인은 절대 보지 못하고 알 수 없는 패션모델 비즈니스를 심도 있게 다룬 다큐멘터리 영화 <픽쳐 미: 모델 다이어리>은 4월19일 개봉된다.

 

>> Synopsis
14세 때 하굣길에서 캐스팅되어 모델이 된 사라 지프가 “샤넬”, “캘빈 클라인” 부터 “돌체 앤 가바나”에 이르는 각종 유명 브랜드의 화려하고 섹시한 광채를 뽐내는 젊고 아름다운 광고모델로 나선 5년간. 남자친구인 올리 셀과 그녀는 패션 쇼 막후의 파티, 캐스팅, 호텔객실 안, 런웨이 무대 뒤를 5년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모든 일상을 작은 비디오 카메라에 담았다. 이들의 카메라는 일반인이 알지 못하는 패션업계의 모델들이 공개적으로 말하지 못했던 그들의 세계에 들어가 본다.

 

>> Movie Information
- 제    목 : 픽쳐 미 : 모델 다이어리 (원제 Picture me : A model’s diary)
_  감    독 : 사라 지프, 올리 셀
_ 장     르 : 다큐멘터리
_ 수     입 : ㈜크래커픽쳐스
_ 개     봉 : 2012년 4월19일
_ 관람등급 : 15세이상관람가
_ 러닝타임 : 82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