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심여, 곽건화 <경세황비> 그들의 관계는 어디로 흘러가게 될 것인가?

by 22세기소녀 2012. 4. 21.
728x90
반응형

질투와 열망이 부른 잔인한 역사가 시작된다!

 

 

 

<경세황비>

 

 

배급: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중국 오십대국의 혼란기를 배경으로 망국(초나라)의 공주 마복아와 촉나라의 황태자 맹기우, 베이한의 황제 류연성을 중심으로한 각국의 암투, 전쟁, 그 속에서 피어나는 애정과 복수 등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경세황비>가 스틸컷을 공개했다.

그들의 관계는 어디로 흘러가게 될 것인가?

가족과 나라를 잃고 슬픔에 잠긴 복아는 복수를 위해 예전에 자신이 혼인을 거부했던 베이한왕조의 황제 연성을 찾아간다. 하지만 그녀를 질투한 연성의 부인에 의해 절벽에 뛰어들게 되는데, 촉나라 황태자 기우가 물에 빠진 복아를 구해준다. 과연 복아가 읽고 있는 서신의 주인공은 베이한 황제 연성일까? 아니면 그녀를 구해준 촉나라 황태자 기우일까?

촉나라 황태자 기우와 손을 잡은 복아는 촉나라 궁에 들어가 태자비가 되고 상대편의 정보를 수집하는 역할을 맡는다. 그 과정에서 복아는 기우가 어린 시절에 황제에게 이용당하고 황태후에게는 외면당한 사연을 듣게 된다. 또한, 형제들마저 기우를 해치려 했고 그 때문에 상처받은 기우가 아무도 믿지 않게 되었다는 사실도 알게 된다. 그런 기우를 복아는 동정하고 격려하고 위로하면서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과연 둘은 끝까지 이어질 수 있을까?

베이한 황제 연성은 자기 중심적이고 이기적이지만 복아를 사랑하기에 복아가 자신을 이용한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눈감아 준다. 오히려 자신의 부인인 마상운이 복아를 해치려 했음을 알고 곁에 두고 괴롭히는 것을 보면 복아를 얼마나 사랑했는 지를 알 수 있다. 비록 마복아는 기우를 사랑하지만 그의 마음 속에서는 오로지 그녀만을 바라보고 있다. 그래서일까? 자신의 목숨을 위협하며 복아에게 미움 같은 것은 보이지 않는다.

 

중화권 최고의 화제작이자 클릭수 5/YOUKU드라마 부분 1위를 차지한 <경세황비>가 곧 오픈 된다

Synopsis

전쟁으로 혼란하던 중국의 오대십국시기에 초나라 공주 복아(임심여 분)는 나라가 망하고 자신의 눈 앞에서 부모의 죽음을 목도한다. 슬픔에 잠긴 복아는 복수를 위해 예전에 자신이 혼인을 거부했던 베이한 왕조의 황제 연성을 찾아간다. 그러나 연성의 부인이자 자신의 사촌 언니인 마상운이 복아를 질투하고 일을 꾸며 그녀를 살해하려 한다. 복아는 자신의 목숨을 지키기 위해 절벽으로 뛰어 들고 촉나라 황태자 기우가 물에 빠진 복아를 구해주고 둘은 일종의 거래를 맺는다. 복아는 기우가 황위에 오를 수 있도록 도와주고 기우는 황위를 되찾아 오면 초나라로 출정하여 나라를 되찾아주기로 약속한다. 이렇게 해서 복아는 촉나라 궁에 들어가 태자비가 되고 상대편의 정보를 수집하는 역할을 맡는다. 그 과정에서 복아는 기우가 어린 시절에 황제에게 이용당하고 황태후에게는 외면당한 사연을 듣게 된다. 또한, 형제들마저 기우를 해치려 했고 그 때문에 상처받은 기우가 아무도 믿지 않게 되었다는 사실도 알게 된다. 그런 기우를 복아는 동정하고 격려하고 위로하면서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러던 중, 기우와 복아는 촉나라의 궁중 암투극에 휘말려 궁에서 도망쳐 나오게 되는데.

About Movie

제목: 경세황비

원제: 倾世皇妃

감독: 임봉

출연: 임심여, 곽건화, 엄관

장르: 로맨스 사극

관람등급: 15세 관람가

홍보/배급: ㈜액티버스엔터테인먼트

개봉일: 2012년 상반기 예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