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버니드롭> 와타베 아츠로 NO! 아시다 마나 YES! 카라 & 아시다 마나, 국내 미팅 주선 중!

by 22세기소녀 2012. 4. 22.
728x90
반응형

내 인생을 바꿀 아주 특별한 동거가 시작된다

 

 

<버니드롭>

 

 

 

인기 걸그룹 카라,

와타베 아츠로 No! 아시다 마나 Yes!

 

 

카라 & 아시다 마나, 국내 미팅 주선 중!

 

최근 일본 예능에도 출연하지 않는 중년 인기배우 와타베 아츠로가 한국방문 때 걸그룹 카라의 소속사 앞에 진을 치고 기다릴 정도의 열혈 팬임이 밝혀져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 상위권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는데, 이보다 앞서 카라와 합동공연, 즉석 미팅, 선물 인증 샷 등으로 카라 열혈 팬이자 카라도 반했다고 밝힌 영화 <버니드롭>의 천재 아역 아시다 마나가 새삼 주목 받고 있다. 

카라, 꽃중년 아츠로 보단 국민 귀요미 마나짱이 좋아요!
아시다 마나, 카라 “우리 서로 열혈 팬이에요!”

깜찍하고 순수한 이미지의 아시다 마나는 2004년 생으로 앙증맞은 연기와 노래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국민적인 스타로 각종 연예대상의 최연소 수상 기록을 갈아 치우는 등 일본의 ‘국민 귀요미’로 등극했는데 평소 거리낌 없이 카라에 대한 무한사랑을 표현하며 열혈 팬임을 밝혀 일본 카리스마 중년배우 와타베 아츠로보다 먼저 이슈가 됐었다.

아시다 마나는 카라와의 연말 홍백가합전에서 공동으로 오프닝을 장식했으며 카라와의 깜짝 데이트에선 자신이 선망하는 카라가 함께 미스터 엉덩이 춤을 춰주자 얼굴 가득 미소가 번지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는데 카라 멤버들 역시 아시다 마나를 보고 “귀여워, 사랑스러워”를 연발했고, 이후 한승연이 마나로부터 받은 선물을 인증하는 등 서로에 대한 애정을 과시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샀었다.

“카라 언니와 한국에서 불고기 먹고 싶어요” 라고 밝힌 아시다 마나는 현재 국내개봉예정인 <버니드롭>의 홍보 차 내한을 추진 중인데 만약 방문이 성사된다면 이는 단순한 영화홍보가 아닌 카라 팬으로써의 열망이라고 전했는데, 이에 영화 홍보사는 벌써부터 국내 방문이 결정될 경우를 대비해서 카라의 스케줄을 알아보는 등 준비가 한창이라고.

27살 조카와 6살 이모의 유쾌발랄 행복스캔들 <버니드롭>은 오는 5월 10일 국내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 버니드롭
원제 : うさぎドロップ, Usagi doroppu
수입 : 크래커픽쳐스㈜
배급 : 팝 엔터테인먼트
감독 : 다나카 히로유키(일명, 사부)                          
장르 : 유쾌 발랄 드라마
상영시간 : 114분   
등급 : 전체관람가
개봉일 : 2012년 5월 10일         

                 

SYNOPSIS

6살 이모와 27살 조카, 좌충우돌 특별한 동거가 시작된다!

외할아버지의 죽음으로 몇 년 만에 고향집에 내려온 다이키치. 하지만 외할아버지에게 숨겨놓은 딸 린이 있었다는 사실에 온 집안은 발칵 뒤집혀 있었다. 게다가 린의 나이는 겨우 여섯 살! 엄마 되는 사람은 흔적조차 없고 린의 양육 문제를 서로 미루려고만 하는 친척들의 이기적인 태도에 다이키치는 폭발하고 만다. 욱하는 심정으로 린에게 자신의 집으로 오라고 한 다이키치. 과연 다이키치는 린을 잘 키울 수 있을까? 그리고 린은 다이키치를 믿고 따를 수 있을까? 두 사람만의 특별하고 색다른 러브스토리가 시작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