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슈퍼스타> 요염 매력녀 박수진 VS 순수 청순미녀 장경아

by 22세기소녀 2012. 6. 4.
728x90
반응형

넝굴당박수진 하의실종 공개!

 

뿌나장경아와 스크린 무한 매력 맞대결!

KBS 2TV 인기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주인공 귀남과 윤희 사이에서 질투심을 유발시키는 깜찍한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는 배우 박수진과 SBS ‘뿌리 깊은 나무에서 이방지의 여인으로 등장해 임팩트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장경아가 코믹로드 무비 <슈퍼스타>(제작: 스토리룸 |공동제작: 모네프 / 더더블엠엔터테인먼트|배급: ㈜마운틴픽쳐스|감독: 임진순 |주연: 김정태, 송삼동)를 통해 여신급 미모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요염한 매력녀 박수진 VS 순수한 청순미녀 장경아!

명품몸매와 여신급 미모로 스크린 장악에 나선다! 

레드 카펫을 밟고 싶었던 건달 전문 단역배우와 데뷔 준비만 4년 차 신인감독의 좌충우돌 영화제 참가기를 다룬 코믹 로드무비 <슈퍼스타> 6 7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영화 속 두 미녀 배우 박수진과 장경아의 여신급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 스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꽃보다 남자’,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 ‘넝쿨째 굴러온 당신등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청순한 매력의 주인공 박수진이 독립영화계를 대표하는 여배우 역할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인다. 명품 코미디 <슈퍼스타>에서 영화 속 영화 애정지왕의 주인공 수진 역을 맡은 박수진은 그 동안의 순수하고 청순한 매력을 넘어서 톡톡 튀는 상큼함과 섹시한 자태를 선보이며 자신이 가진 모든 매력적인 면모를 여과 없이 발산시킨다. 특히, 영화 속 남성들의 영원한 로망으로 손꼽히는 흰 와이셔츠 한 장만을 걸친 채 눈부신 햇살 아래 매끈한 각선미를 선보이는 장면은 남심 뿐 아니라 여심까지 흔들어 놓을 <슈퍼스타>의 빠질 수 없는 명장면으로 손꼽힌다.

 

박수진이 섹시하고도 묘한 매력을 보여주었다면 <슈퍼스타>에서 독립영화 애정지왕의 감독 역을 맡은 장경아는 긴 생머리와 잡티 하나 없는 청순한 마스크로 순백의 아름다움을 안겨준다. 2005년 영화 <여고괴담 5 : 동반자살>의 주인공으로 스크린 데뷔식을 치른 장경아는 이후 드라마 <탐나는 도다><뿌리 깊은 나무>에서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영화 <퍼펙트 게임>을 통해 짧지만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알린 차세대 스타다. 영화 <슈퍼스타>에서는 주인공 송삼동의 과거의 연인으로 러브라인을 보여 줄 주요한 역할을 맡아 차분하면서도 안정적인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2012 6 7, 슈퍼스타를 꿈꾸는 임감독과 김배우를 만나다!

입봉 못한 영화 감독과 건달 전문 배우일지라도, 우리도 영화인이다! 실제 영화인들의 삶을 리얼리티 넘치는 유머로 담아낸 영화 <슈퍼스타> 오는 6 7일 개봉되어, 별이 되고 싶었던 두 남자, 임감독과 김배우를 향한 열렬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Synopsis

내일의 슈퍼스타를 꿈꾸는 두 남자의 골 때리는 2 3일이 시작된다!

별 볼일 없는 옥탑 방 백수 진수(송삼동) 4년째 영화 감독 데뷔를 준비하고 있다. 그 간 두 편의 작품이 캐스팅과 투자 단계에서 무산되었고, 이제 막 세 번째 시나리오를 탈고 한 후, 투자 결정이라는 지난한 기다림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조감독 시절 현장에서 만나 친구가 된 건달전문 단역 배우 태욱(김정태)이 진수를 찾아온다. 그는 어울리지도 않는 블랙 세단을 타고 와 우리도 영화인이니 부산국제영화제에 가자고 제안하고, 진수는 태욱의 강권에 못 이겨 부산으로 향한다. 모처럼 만의 여행길이라 가벼운 설렘과 흥분이 기분 좋게 느껴지기도 했지만 상황은 자꾸만 꼬여가고 결코 웃을 수만은 없는 씁쓸한 해프닝이 2 3일 동안 연속적으로 펼쳐지는데. 

INFORMATION

제목 : 슈퍼스타 (Super Star)

제작 : 스토리룸

배급 : ㈜마운틴픽쳐스

감독 : 임진순

출연 : 김정태, 송삼동, 장경아, 정찬, 박수진

장르 : 코믹 로드무비

러닝타임: 94

개봉일 : 2012 6 7

관람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트위터 : @mountainpic20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