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혹을 부르는 그 이름
<벨아미>
당신이 생각하는 파격 그 이상!
심의 반려! 성인 버전
19禁 예고편 대공개!!
2012 상반기 <은교><돈의 맛><후궁: 제왕의 첩> 등 '19금 영화'의 흥행 열풍을 이어갈 <벨아미>가 섹시하고, 파격적인 베드신을 아낌없이 담아내 심의 반려 판정을 받은 미공개 예고편을 공개한다.
[감독: 디크란 도넬란, 닉 오머로드 | 주연: 로버트 패틴슨, 우마 서먼, 크리스티나 리치, 크리스틴 스콧 토머스 | 개봉: 2012년 8월 30일]
<벨아미> 핫이슈 영화로 등극! 파격 스캔들의 진면목을 과시하는 심의 반려 예고편 공개
한 남자와 세 여인의 빠져들수록 위험한 치명적 스캔들을 다룬 영화 <벨아미>. <벨아미>의 예고편은 기회의 시대 파리에서 '욕망'으로 가득 찬 네 남녀의 아슬아슬한 유혹과 욕망을 다양하게 펼쳐 보여 눈길을 끌었다. 궁금증을 자극하는 스토리와 임팩트 있는 영상이 돋보인 <벨아미>의 예고편은 공개된 이후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여기에 한 가지 흥미로운 점은 이 예고편이 최종 완성되기 전, 심의 반려 판정을 받은 미공개 예고편이 있다는 사실이다. 이번에 공개된 <벨아미> 19禁 심의 반려 예고편은 이미 공개된 본 예고편보다 더욱 파격적이고 섹시한 영상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숨에 빼앗는다. 먼저, 가장 화려하고 우아했던 파리의 19세기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섬세한 세트장과 미술은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인다. 여기에 긴장감을 고조 시키는 음악과 후반부에 급변하는 캐릭터들의 감정선은 2분 도 채 안 되는 영상만으로도 생생하게 전해진다. 특히 로버트 패틴슨의 노출과 세 여인과의 각기 다른 모습을 담은 몇 장면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파격 로맨스의 탄생을 실감케 한다. 이 네 남녀의 유혹적인 모습과 격정적인 관계를 보여주는 예고편은 8월 30일, 스크린을 통해 그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벨아미> 공식 홈페이지(http://www.belami2012.kr)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19세기로 완벽히 타임슬립하여 파리의 타락해가는 모습과 그 안에서 펼쳐지는 이들의 욕망, 유혹, 그리고 사랑을 완벽히 그려낸 <벨아미>는 8월 30일 대한민국을 매혹시킬 예정이다.
ABOUT MOVIE
제 목 : 벨아미 (Bel Ami)
감 독 : 데클란 도넬란, 닉 오머로드
출 연 : 로버트 패틴슨, 우마 서먼, 크리스티나 리치, 크리스틴 스콧 토머스
등 급 : 청소년관람불가
수 입 : 유니코리아문예투자㈜
배 급 : ㈜SBS콘텐츠허브
개 봉 : 2012년 8월 30일
홈 페 이 지: http://belami2012.kr/
블 로 그 : http://blog.naver.com/belamimovie
SYNOPSIS
시대를 초월하는 작가 기 드 모파상 동명 원작 소설, 19세기 파리를 뒤흔든 파격 스캔들!
1890년 파리, 가난한 군인이었던 ‘조르주’(로버트 패틴슨)는 우연히 술집에서 옛 동료 ‘찰리’를 만나게 되고 그가 초대한 저녁식사에 참석하게 된다. 뛰어난 외모와 매력적인 언사로 귀부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벨아미’라는 애칭까지 얻게 된 그는, 이후 정치계와 사교계를 주름잡던 ‘마들렌(우마서먼)’과 미묘한 관계를 유지하게 되고, 매혹의 연인 ‘클로틸드’(크리스티나 리치)와는 밀애를 즐기기 시작한다. 그들과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즐기던 어느 날, 상사로부터 심한 모욕을 당한 ‘조르주’는 급기야 그의 부인 ‘비르지니(크리스틴 스콧 토머스)’까지 유혹하게 되는데…
욕망의 끝에선 한 남자와 그를 둘러싼 세 여인의 치명적 도발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