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투비:리턴투베이스> 정지훈 & 신세경 미공개 키스 사진 공개

by 22세기소녀 2012. 8. 24.
728x90
반응형

알투비:리턴투베이스

 

정지훈 & 신세경

 

미공개 키스 전격 공개!

 

올 여름, 놓쳐서는 안될 고공 액션 드라마 <알투비:리턴투베이스>가 주연배우 정지훈과 신세경의 달콤하고 아찔한 미공개 키스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감독: 김동원 / 주연: 정지훈, 유준상, 신세경, 김성수, 이하나, 이종석, 정경호 / 특별출연: 조성하, 오달수, 정석원]

 

지난 8월 14일 개봉해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알투비:리턴투베이스>가 주연배우 정지훈과 신세경의 미공개 키스신을 전격 공개한다.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대한민국 하늘을 지키는 21 전투비행단의 비공식 작전을 실감나게 그려낸 고공 액션 드라마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남녀배우 정지훈과 신세경의 만남으로도 화제를 모아왔다. 지난 8월 8일 (수) 왕십리 CGV에서 열린 <알투비:리턴투베이스>의 언론시사회에 참석한 신세경은 키스 신에 대한 소감을 묻는 질문에 “좋았다”라고 답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정지훈과 두 번의 키스신을 찍었는데 모두 다 편집됐다. 영화를 좀 더 매끄럽게 만들기 위한 감독님의 선택이었고, 오늘 완성된 영화를 보니 이해가 가지만 솔직히 조금 아쉽기는 하다.”고 전해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전한 바 있다. 이러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기 위해 <알투비:리턴투베이스>가 ‘태훈’(정지훈)과 ‘세영’(신세경)의 키스 장면을 공개한 것.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둘만의 달콤한 데이트 중 자연스럽게 키스를 하는 모습과 ‘태훈’의 무사귀환에 환호성을 보내는 장병들에게 둘러싸여 짜릿한 키스를 하는 모습이 그려져 보는 이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또한 그들의 그림 같은 키스 장면은 사랑에 빠진 이들의 애틋함과 풋풋함을 고스란히 전해준다. 정지훈과 신세경의 달콤한 미공개 키스 스틸을 공개한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관객들의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멈추지 않는 흥행 질주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정지훈, 신세경의 키스신 공개로 더욱더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대한민국 도심상공을 배경으로 하는 고공 액션 드라마로 8월 14일 개봉 이후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