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예고편

세상 가장 큰 감동을 담은 <마지막 선물> 예고편 대 공개!!

by 22세기소녀 2007. 12. 27.
728x90
반응형

2008년 1월, 가족 그 위대한 감동스토리!

<마지막 선물>



 

두 아빠와 딸, 그들의 찬란하고 아름다운 10일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마지막 선물> (감독 김영준, 제공/제작 (주)태원엔터테인먼트, 배급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의 감동 예고편이 공개된다.


 

2008년 첫 가족 감동 드라마
신현준, 허준호의 좋은 아빠 되기란 이런 것!

영화 <마지막 선물> 이 2008년1월31일 개봉을 앞두고 예고편을 공개한다. 신현준, 허준호 주연의 영화 <마지막 선물>은 친구(허준호)의 딸에게 간이식을 하기 위해 10일간 귀휴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2008년 설 시즌 유일한 가족 감동드라마이다. 한국의 다코다 패닝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최고의 눈물 연기를 보여준 아역 배우 조수민의 대사로 시작되는 예고편은 슬픈 음악과 함께 처음부터 눈물을 예고한다. 어린 딸을 살리기 위해 눈물겹게 노력하는 허준호, 10일간 받은 귀휴를 통해 가족의 사랑을 알게 되는 신현준, 두  남자의 희망이 담긴 딸까지... 예고편에서 잠깐 맛보는 이들의 사연은 관객들로 하여금 많은 궁금증을 유발 할 것이다. 감성적 음악과 영상은 보는 이로 하여금 눈물을 흘리게 하고 짧은 영상 안에 숨겨져 있는 카피는 인상 깊게 다가온다.

가슴으로 낳아준 아빠 그리고 세상을 선물 해준 아빠....
하지원의 깜짝 놀랄 이미지 변신도 눈길

 가슴으로 낳아준 아빠 허준호, 세상을 선물해준 아빠 신현준, 이 두 사람의 눈물겨운 부정을 그린 영화<마지막 선물>의 예고편에는 두 사람의 애달픈 연기가 그대로 전해 진다. 이 둘의 엇갈린 운명의 중심에 서있는 혜영 역에 하지원이 특별 출연 했는데, 예고편을 보는 관객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게 될 것이다. 더욱이 우리가 알고 있는 강인하고 톡톡 튀는 이미지가 아닌 한 남자를 사랑하는 일편단심 캐릭터로서의 변신이 더욱 눈길을 끌게 한다. 하지원의 특별출연을 위해 주연배우 신현준이 물심양면으로 뛰어 다녔다는 후문.

가슴으로 낳아준 아빠, 세상을 선물해준 아빠, 이 두 사람의 따뜻한 부성애를 듬뿍 담은 영화<마지막 선물>은 1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