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예고편

첫사랑의 선율을 담은 <말할 수 없는 비밀> 감동 예고편 공개!

by 22세기소녀 2007. 12. 29.
728x90
반응형
2008년 1월, 설레는 첫사랑의 선율을 안겨줄
<말할 수 없는 비밀> 예고편 대공개!

두 달째 네이버 전체 영화 평점 1위를 굳건히 지키더니, 개봉을 앞두고 영화 검색 순위 1위까지 차지한 <말할 수 없는 비밀>(수입/배급 스폰지)이 드디어 예고편을 공개했다!

 

2007년 1월, 신비로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첫사랑의 설렘이 시작된다! 

                                                                                                                                                                                                                                                                  
“그건 비밀이야”
주인공 상륜(주걸륜)에게 속삭이는 샤오위(계륜미)의 달콤한 대사로 시작되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예고편은 둘의 신비스러운 첫 만남만큼이나 많은 비밀을 담고 있다. 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순수하고도 상큼한 로맨스가 펼쳐지며 함께 자전거를 타고 하교하는 두 사람과 나란히 앉아 연탄곡을 연주하는 모습은, 경쾌한 피아노 선율과 어우러져 두 주인공이 사랑을 키워가는 설렘과 행복함을 그대로 전해준다. 그러나 ‘비밀이 우리에게 선물해 준 아름다운 시간이 끝나갑니다’라는 카피와 함께 그들의 행복했던 순간들은 가슴 아픈 이별의 순간들로 드라마틱하게 반전된다. 여자 주인공 샤오위가 품고 있는 말 못할 커다란 비밀이 안겨준 이별과 눈물, 애타는 마음을 담은 장면들로 보는 이의 가슴을 사로 잡는다.

중화권의 '비'! 중화권 최고의 엔터테이너 주걸륜!
그의 놀라운 음악세계가 고스란히 담긴 예고편을 공개한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주옥 같은 영화 음악들은 예고편에서도 그대로 재현된다. 처음 만난 두 주인공의 설렘을 표현해주는 잔잔한 음악부터, 그들이 사랑을 키워나가는 행복함을 전해주는 경쾌하고도 신나는 피아노 연주, 그리고 후반부의 가슴 아픈 사랑이야기를 더욱 애틋하게 만드는 영화 주제가까지! 특히, 중화권 최고의 엔터테이너 주걸륜이 직접 부른 주제가 <不能說的秘密> (불능설적 비밀: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키며 벅찬 감동과 가슴 뭉클함을 선사한다.

<러브 레터>의 뒤를 잇는, 2008년 최고의 기대작!
아름다운 영화 속 풍경과 서정적인 클래식 피아노곡들로 관객들의 달콤하고도 아픈 첫사랑의 추억을 떠오르게 할 <말할 수 없는 비밀>. 예고편과 주옥 같은 음악들을 통해 네티즌 사이에서는 <러브레터><이터널 선샤인>을 잇는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2008년 1월 10일 개봉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