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예고편

<미스트> 괴물 특별 예고편 대공개!!

by 22세기소녀 2007. 12. 31.
728x90
반응형

SF 서스펜스 블록버스터

<미스트>

안개 속에 무언가 있다!

괴물 특별 예고편 대공개!! 







안개 속에 고립된 사람들의 목숨을 건 탈출을 그린 SF 서스펜스 블록버스터 <미스트>가 열광적인 호응에 힘입어 온라인 특별판 괴물 예고편을 공개했다. 본 예고편에서 궁금증만을 자아냈던 기상천외한 괴물들을 전면에 내세운 이번 예고편은 <미스트>의 고감도 비주얼이 더욱 빛나는 특별판으로 국내 개봉에 맞춰 특별 제작된 것이다.

<미스트> 한국단독 괴물특별예고편 대공개!
당신의 눈을 의심하게 될 놀라운 세상과의 만남!!

스티븐 킹과 프랭크 다라본트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SF 서스펜스 블록버스터 <미스트>가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에 괴물 특별판 예고편을 공개했다. 어느 날 마을을 뒤덮은 안개와 그 속에 숨어있는 괴물들로부터의 목숨을 건 탈출기를 그린 <미스트>는 탄탄한 원작과 긴박감 넘치는 서스펜스로 찬사를 받은 작품이다. 그러나 무엇보다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은 바로 안개 속에 숨어있는 정체불명의 괴물들! 스티븐 킹의 천재적인 상상력으로 그려진 괴물들이 할리우드 최고의 비주얼 이펙트팀의 손길로 탄생되었기 때문이다. 이러한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된 괴물 예고편은 세상을 삼킬 듯 몰려오는 안개, 그 너머 또 다른 세계에서 온 그들을 낱낱이 공개했다. 주인공들이 고립된 대형 마트를 뒤덮은 곤충괴물을 시작으로 독극물 거미줄을 내뿜는 거대 거미와 날카로운 부리로 맹공격을 퍼붓는 익룡괴물이 연이어 몰려오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보고만 있어도 소름이 돋을 만큼 리얼한 촉수괴물은 환상적인 비주얼 효과의 진미를 선보인다. 여기에 본 예고편에 단 한번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집게 괴물과 장대한 크기로 지금까지의 모든 괴물들을 압도하는 거대 괴물까지 등장해 놓칠 수 없게 만든다.

이번 예고편은 괴물들을 완벽하게 구현해낸 그래픽 기술들과 화려한 편집, 장엄한 음악으로 영화 못지않은 몰입도를 자랑하며 어느 새 자신이 괴물들의 한 가운데 놓인 것과 같은 착각을 일으키게 만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 시키고 있다.

한국 단독 괴물 특별 예고편으로 선보여 관객들의 기대와 호기심 수치를 최대로 끌어올린 <미스트>는 1월 10일 개봉한다.


728x90
반응형

'동영상 > 예고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루미나타  (0) 2008.01.02
숙명 티저예고편  (0) 2008.01.01
<써티데이즈 오브 나이트>  (0) 2007.12.31
첫사랑의 선율을 담은 <말할 수 없는 비밀> 감동 예고편 공개!  (0) 2007.12.29
붕대클럽  (0) 2007.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