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은채 주연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제63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공식경쟁 진출!

by 22세기소녀 2012. 12. 14.
728x90
반응형

2013 홍상수 감독 신작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63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공식경쟁 진출!

해외포스터 공개!

20132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홍상수 감독의 신작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이 제 63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공식경쟁부문에 진출하게 되었다. 홍상수 감독은 2008 <밤과 낮>으로 같은 부문 초청되었으며, 이에 앞서 2007 <해변의 여인>은 파노라마 부문, 1997 <돼지가 우물에 빠진 날>은 포럼 부문에 초청 된 바 있다.

 

이선균-정은채 신선한 조합의 슬픈 멜로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으로 세계를 사로잡는다!  

베를린 국제 영화제에서 얼굴 알릴 정은채 단독 해외 포스터 공개!

베를린국제영화제는 홍상수 감독의 2013년 신작이자 열 네 번째 장편인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이 오는 2 7일부터 2 17일까지 열리는 제63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공식경쟁부문에 진출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해외배급사 ㈜화인컷에 따르면, 영화제에서 내년 경쟁작 선정을 공식적으로 시작하기 이전인 올 해 여름에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의 편집본을 보고 즉시 경쟁부문 초청을 결정할 정도로 작품에 큰 애정을 보였다고 한다. 베를린 국제영화제 공식경쟁부문은 전 세계 거장 감독들의 신작을 선보임과 동시에 재능 있는 신인감독의 작품을 발굴하는 섹션으로 약 25편의 작품들이 월드 프리미어 혹은 인터내셔널 프리미어로 상영된다.

 

홍상수 감독 작품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은 캐나다로 엄마를 떠나 보낸 여대생 해원이 겪게 되는 슬프고, 때론 기뻤던 며칠 간의 일들을 일기체 형식 속에 담고 있다.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은 홍상수 감독이 지난 봄 3월에 촬영한 작품으로 이선균, 정은채, 김의성, 유준상, 예지원, 김자옥, 기주봉, 류덕환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총출연했다. 특히 <! 수정> 이후로 신인 여배우를 거의 발탁해오지 않던 홍상수 감독을 사로잡은 여배우 정은채는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에서 해원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번에 공개된 해외 포스터에서는 정은채 단독이미지만 공개 되어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선균, 정은채의 아름다운 멜로로 관객들을 사로 잡을 영화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은 베를린 국제 영화제 월드 프리미어 상영 이후 2013 2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ABOUT MOVIE

* 제목: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영제: Nobody’s daughter Haewon)   

* 각본/ 감독: 홍상수                                          

* 출연: 이선균, 정은채, 김의성, 유준상, 예지원, 김자옥, 기주봉, 류덕환

* 러닝타임: 90 

* 등급: 미정

* 제작사: ㈜영화제작전원사

* 배급사: ㈜영화제작전원사/㈜영화사조제 

* 개봉일: 20132

* 공식트위터: https://twitter.com/JEONWONSA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