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타운3부작’ 전규환 감독의 격정 멜로 <불륜의 시대>

by 22세기소녀 2013. 2. 9.
728x90
반응형

타운3부작전규환 감독의 2013년 첫 센세이션 문제작

 

 

불륜의 시대

 

 

해외에서 먼저 알아본 전규환 감독!

 

 

이제는 대한민국을 사로잡을 차례!

 

2013년 첫 센세이션 문제작 <불륜의 시대>(제작 트리필름배급 키노아이DMC감독 전규환)의 전규환 감독이 전작 타운 3부작에 이어 <불륜의 시대>로 다시 한 번 국내외 언론에 호평을 받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타운 3부작에 이어 베를린국제영화제 2년 연속 초청!

 

<불륜의 시대>는 강한 흡입력과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작품!

 

타운 3부작으로 세계를 놀라게 했던 전규환 감독이 <불륜의 시대>로 돌아왔다. <불륜의 시대>는 권태로운 삶이지만 그 누구보다 서로를 갈망했던 한 부부의 충격적인 사랑의 끝을 담은 격정 멜로. 매 작품마다 해외 유수 영화제에 초청되어 세계를 사로잡았던 전규환 감독이 <불륜의 시대>로 또 한 번 국내외 언론의 호평을 받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전규환 감독의 데뷔작이자 타운 3부작의 첫 작품인 <모차르트 타운>은 도쿄국제영화제, 필라델피아국제영화제 등에 초청을 받았으며 두 번째 작품인 <애니멀 타운>은 제네바블랙무비영화제 관객상, 시네마디지털서울영화제 무비꼴라쥬상 수상 및 산세바스티안국제영화제, 스톡홀롬국제영화제, 씨네마닐라국제영화제 등 유수 영화제의 끝없는 초청을 받아 현지의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타운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댄스 타운> 역시 그라나다, 런던, 로마, 뉴욕, 몬트리올 등 30개 이상의 국제영화제에서 공식 초청을 받아 전 세계를 놀라게 했다. 2 14일 개봉하는 <불륜의 시대> 또한 제 62회 베를린국제영화제, 16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되어 다시 한 번 전규환 감독의 연출력을 입증 받았다. 베를린국제영화제 파노라마 부문 프로그래머인 빌란트 슈펙(Wieland Speck)강한 흡입력과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작품이자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작품이라고 평했으며, 부산국제영화제는 전규환 감독 작품 중 가장 이해하기 쉽고 흥미로운 작품이라고 호평했다. 이렇듯 국내외 평단으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불륜의 시대>는 모두의 기대 속에 마침내 2 14일 개봉해 신선한 충격을 전하며 관객을 사로잡을 것이다.

 

해외에서 먼저 알아본 전규환 감독의 <불륜의 시대>는 새로운 격정 멜로로 2 14일 개봉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I N F O R M A T I O N

    : 불륜의 시대

    : 전규환

    : 윤동환, 최원정, Nollaig Walsh, 신예안

    : 트리필름

    : 키노아이DMC

    : 청소년관람불가

    : 2 14

트 위 터 : @kino_eyes

 

S Y N O P S I S

엇갈린 사랑 속에 숨겨진 충격적 진실

우리, 서로 사랑하긴 하는 걸까?

 

위태로울 것도, 흥미로울 것도 없는 결혼 10년차 부부 영우와 지영. 영우는 출판사 소속 작가와 연인 사이이고 지영도 그 사실을 알고 있지만 모른 척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아랍청년 케림을 만나게 된 지영은 그와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케림이 떠나고, 지영은 그를 만나기 위해 친정에 가겠다는 쪽지 한 장만 남겨둔 채 바라나시로 떠난다. 며칠 뒤, 우연히 TV 뉴스를 보던 영우는 테러 현장인 바라나시 식당에서 폭탄 먼지를 뒤집어쓴 채 나오는 지영을 보게 된다. 지영이 바라나시로 떠나게 된 이유를 찾던 영우는 지영과 케림의 관계를 알아차리게 되고 지영을 찾아 바라나시로 떠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