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트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쟁과 사랑의 대 서사시 <폴 다이어리> 제 61회 독일영화제 4개 부문 수상!

by 22세기소녀 2013. 4. 13.
728x90
반응형

전세계인의 가슴을 적신 감동 실화

아름다운 발트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쟁과 사랑의 대 서사시

 

<폴 다이어리>

 

61회 독일영화제 4개 부문 수상!

<포 미니츠>의 감독 크리스 트라우스 작품

 5월 대개봉!

 

 

독일 베를린과 뮌헨에서 활동한 여성 작가 오다 셰이퍼(1900~1988)는 당대 최고의 시인이었으나 작품은 현존하지 않는다. 그녀가 기억하는 1914 1차 세계대전과 첫사랑의 순간을 더듬다 발견한 다이어리’, 그 혼란스러웠던 시절 14살 소녀가 겪었던 운명적인 사랑과 마주한다. 아직 우리에겐 낯선 나라 에스토니아의 아름다운 발트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쟁과 사랑의 대서사시 <폴 다이어리>5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지난해 독일 최고의 영화 중 한편으로 극찬 받은 <폴 다이어리>의 개봉은 우리 극장가를 다양하고 풍요롭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수입 : ()토러스엔터테인먼트, ()트리니티네트워크 / 제공 : 프리데일리()

 

 

전세계인의 가슴을 적신 감동 실화

<폴 다이어리>5월 개봉 확정 및 포스터 대공개!

 

 

북유럽 발트해 해변에서 피어난 순수한 사랑

천여명의 엑스트라와 6개월에 걸쳐 제작된 세트, 유럽식 블록버스터의 재림

독일 여류시인 ‘오다 셰이퍼’의 실제 기억을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 <폴 다이어리> 5월 개봉을 확정하며, 포스터를 공개했다.

 

 

바다 위의 저택, 비밀스런 사연이 가득한 신비스런 느낌의 <폴 다이어리>의 포스터는 전쟁 속에 피어난 사랑, 슬프도록 아름다운 그 기억을 섬세한 감성으로 표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그녀의 나이 14, 당시로서는 속국이면서 적대국이었던 ‘에스토니아’의 무정무주의자 ‘슈납스’를 만나면서 겪게 되는 슬프도록 아름다운 이야기이다.

 

 

둘은 시대의 불행을 벗어나 도망치려 하지만 1차 세계대전의 발발로 발이 묶이고 만다.

 

대규모 제작비와 인력이 투입된 유럽 최고 블록버스터 <폴 다이어리>는 제61회 독일영화제 촬영상, 의상상, 프로덕션 디자인상, 남우조연상, 32회 바바리안 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 여우주연상, 프로듀서상을 휩쓸었다.

 

 

뮤직 드라마 <포 미니츠(2006)>로 전세계 영화제로부터 찬사를 받은 독일 영화계의 차세대 대표 주자 ‘크리스 크라우스’의 작품 <폴 다이어리>는 오는 5월 국내에 공개된다! 

 

 

Information

    : 폴 다이어리

    : The poll Diaries

    : 드라마

    : 독일, 에스토니아

    : Kordes & Kordes Film GmbH

    : ()토러스엔터테인먼트, ()트리니티네트워크

    : 프리데일리()

상영시간 : 124

    : 크리스 크라우스 Chris Kraus

등장인물 : 오다 Oda vno Siering  - 폴라 비어 Paula Beer

에보 Ebbo von Siering  - 에드가 셀게 Edgar Selge

슈납스 Schnaps – 탐벳 투이스크 Tambet Tuisk

밀라누 Milla von Siering – 자넷 헤인 Jeanette Hain

메흐메샤우젠 Mechmershausen – 리키 뮐러 Richy Muller

Paul von Siering  - 에노 트렙스 Enno Trebs ... 

    : 15세 관람가

    : 2013 5 

 

 

Synopsis

1914년 여름, 14살 소녀 '오다 본 시어링(폴라 비어 분)'은 베를린을 떠나 가족이 있는 에스토니아로 간다. 당시 에스토니아는 독일과 러시아 연합의 지배 하에 있었다. 어느 날 큰 부상을 입고 숨어 있던 에스토니아인 '슈납스(탐벳 투이스크 분)'를 발견하게 되고, 정성스럽게 치료해준다. 점령국 독일 출신 오다와 속국 에스토니아 출신 무정부주의자 슈납스는 서로 함께 할 수 없는 관계임을 알게 되지만, 사랑의 힘으로 극복하고 함께 떠나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1차 세계대전 발발로 주변 상황이 혼란스러워지고, 두 사람의 미래 또한 장담할 수 없게 되는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