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인권 & 류현경 커플의 리즈 시절! <전국노래자랑> 사탕 키스-솜사탕 키스를 잇는 ‘떡볶이 키스’ 공개!

by 22세기소녀 2013. 4. 16.
728x90
반응형

  김인권 & 류현경 커플의 리즈 시절!

 

사탕 키스-솜사탕 키스를 잇는 떡볶이 키스공개!

 

 

 

33년 역사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최장수 프로그램을 영화화한 <전국노래자랑>(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제작: 인앤인픽쳐스/감독: 이종필)봉남김인권과 미애류현경의 리즈 시절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꿈을 먹고 사는 '봉남' 그리고 '미애'의 그 때 그 시절!

사탕 키스, 솜사탕 키스의 아성을 넘어설 '생활 밀착형' 떡볶이 키스 전격 공개!

영화 <전국노래자랑>은 대한민국 대표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에 출전한 참가자들이 사연도 목적도 모두 다르지만 단 한번, 인생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벌이는 가슴 벅찬 도전을 그려낸 작품. 극 중 사랑만으로 결혼에 골인한 ‘88만원 세대 커플로 실감나는 생활 연기를 보여줄 김인권과 류현경의 과거 연인 시절 스틸이 공개되었다. 어깨까지 기른 장발에 가죽 재킷으로 멋을 낸 가수지망생 '봉남' 김인권 그리고 청순한 모습의 '미애' 류현경이 다정하게 어깨를 두른 채 소박하지만 즐거운 둘 만의 데이트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현재와는 180도 다른 풋풋함이 느껴진다. 결혼 전, 노래하는 봉남을 세상에서 제일 좋아한다던 미애는 미용사로 돈을 벌어 봉남을 먹여 살리겠다는 당찬 포부를 내비치고 그런 미애를 향한 사랑의 세레나데를 바친 봉남은 무르익은 분위기에서 떡볶이를 사이에 두고 '미애'에게 사랑의 키스를 보낸다. 오감만족 생활 밀착형(?) 키스를 선보인 김인권, 류현경 두 사람은 다소 민망할 수도 있는 이번 장면에서도 한 번에 오케이를 받아내며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 특히 아직까지도 대중들의 뇌리에 남아있는 드라마 [아이리스] 이병헌과 김태희의 짜릿한 사탕키스,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조인성과 송혜교의 달달한 솜사탕 키스에 이어 김인권, 류현경이 선보일 <전국노래자랑> 표 떡볶이 키스는 또 한번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에게 로맨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김인권, 류현경 커플의 떡볶이 키스스틸을 통해 완벽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영화 <전국노래자랑>은 오는 5 1, 전국이 들썩일 첫 무대를 공개한다.

 

 

<시놉시스>

일생에 단 한번무대의 주인공이 된다!

생활력 강한 아내 '미애'의 미용실 셔터맨 '봉남' '노래는 Feel'이라는 신조를 갖고 사는 김해시의 가수 꿈나무대한민국 톱가수들의 등용문인 [전국노래자랑]이 김해시에서 열린다는 사실이 알려지자부푼 가슴을 안고 아내 몰래 예선 무대에 출전해 단번에 동네 아주머니들의 인기스타로 등극한다.

한편자신감 만큼은 최우수상감인 음치 시장 '주하나', 일과 사랑을 한꺼번에 쟁취하려는(?) 산딸기 엑기스 '여심직원 동수'와 ‘현자’, 손녀 '보리'와 마지막 추억을 남기려는 모태 엇박자 '오영감'까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지고 꿈의 무대에 선 주인공들의 가슴 벅찬 도전이 시작되는데... 

 

33년 역사, 방송횟수 1,650여 회, 출연자 3만 명, 관람객 수 1천만 명!

대한민국 버라이어티의 원조 전국노래자랑이 스크린에 펼쳐진다!

 

 

Information

제목: 전국노래자랑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인앤인픽쳐스

감독: 이종필

출연: 김인권, 류현경, 김수미, 오광록, 유연석, 이초희 등

특별출연: 송해

러닝타임: 112

관람등급: 12세 관람가

개봉: 201351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