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전쟁의 서막 <009 사이보그> 1,000만 부 판매부수 걸작의 3D 스크린 부활!

by 22세기소녀 2013. 4. 22.
728x90
반응형

 

 

 

<009 사이보그>

 

 

5 9일 개봉확정!

 

1,000만 부 판매부수 걸작의

 

3D 스크린 부활!

최첨단 셀 애니메이션을 접목시킨 3D 기술의 진수를 보여줄 SF 애니메이션 <009 사이보그> 5 9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짜릿한 액션 쾌감을 예감하게 하는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수입: 씨너스 엔터테인먼트㈜|배급: T-JOY, 씨너스 엔터테인먼트㈜|상영: 메가박스|개봉: 5 9) 

일본 SF 애니메이션이 3D 스크린으로 재탄생하다!

오시이 마모루가 극찬한 거장 카미야마 켄지 신작!

사이보그 영웅들의 막강한 3D 액션으로 관객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SF 애니메이션 <009 사이보그> 5 9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다국적 캐릭터의 매력을 살린 아홉 사이보그 전사의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엿볼 수 있듯, <009 사이보그>는 연쇄 테러 사건으로 위기에 빠진 세계를 구하기 위해 다시 뭉친 사이보그 전사들의 활약상을 그린 작품이다.

 

또한 <009 사이보그> 1,000만 판매부수를 자랑하는 일본 SF만화의 거장 이시노모리 쇼타로의 원작과 3D 기술이 만난 최고의 화제작이다. 지난해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2D 상영되어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으며, 3D 정식 개봉 소식으로 더욱 뜨거운 기대감을 받고 있다. 

데즈카 오사무와 함께 일본 만화계의 아버지라 불리는 천재 작가 이시노모리 쇼타로의 작품을 스크린화 한 것은 <공각기동대 S.A.C 시리즈><동쪽의 에덴>으로 국내에 잘 알려진 카미야마 켄지 감독이다. <아키라><인랑> 등 수많은 전설적 작품을 통해 내공을 쌓아온 카미야마 켄지 감독은 일본 SF 애니메이션계 거장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극찬 속에 연출 데뷔했다.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카미야마 켄지 감독은 <009 사이보그>로 셀 애니메이션을 접목시킨 3D 신기술에 도전했다. 셀 애니메이션은 배경은 그대로 두고 캐릭터만 움직이게 애니메이션 기법으로 대표적인 예로는 <이웃집 토토로><라이온 킹> 등을 들 수 있으며, 과연 3D와 어떠한 조합을 일구어냈을 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 세계 최초의 도전에 일본 최고 3D팀이 함께했으며 <스타워즈> 조지 루카스의 스카이워커 사운드가 사운드 디자인을 담당해 한층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새로운 SF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예감하게 하는 <009 사이보그> 5 9일 메가박스에서 2D, 3D 단독 개봉한다 

 

About 009   

                                                        

l  제목_ 009 사이보그 (009 RE:CYBORG)

l  감독_ <공각기동대 S.A.C 시리즈><동쪽의 에덴> 카미야마 켄지

l  원작_ 『사이보그 009, 『가면라이더』 이시노모리 쇼타로

l  제작_ Production I.G|산지겐

l  수입_ 씨너스 엔터테인먼트㈜

l  배급_ T-JOY|씨너스 엔터테인먼트㈜

l  상영_ 메가박스

l  상영 형식_ 2D3D

l  개봉_ 20135 9

l  상영시간_ 103

l  등급_ 12세 이상 관람가

l  공식 페이스북_ facebook.com/T-JOY.co.kr

l  공식 트위터_ twitter.com/TjoyKorea

 

 

 

Synopsis   

                                                           

우리는 세계를 구할 강력한 영웅을 원한다. 

한때 세계를 수 많은 위기에서 구한 9명의 전사, 009 사이보그는 세계전쟁이 종결 후 평화를 대가로 활동을 중단 각기 고국으로 귀환했다. 그 중 리더인 009 ‘는 과거의 기억을 봉인 된 채 살아가야만 했다.

 

그러나 전세계에 초고층타워 연쇄 폭파 테러 사건이 일어나 보이지 않는 충격과 공포에 휩싸이고 세계전쟁 도래의 위기가 닥쳐온다.

 

더 이상 환영 받지 못하는 009 사이보그 멤버들은 과연 무사히 조우할 수 있을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