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모든 것을 계획하는 남자, 계획에 없던 그녀를 만나다! <플랜맨> 정재영, 한지민 영화 주연으로 확정

by 22세기소녀 2013. 5. 3.
728x90
반응형

모든 것을 계획하는 남자, 계획에 없던 그녀를 만나다!

<플랜맨> 캐스팅 확정!

 

정재영, 한지민 영화 <플랜맨> 주연으로 확정

6월 말 크랭크인 하여 2014년 상반기 개봉 예정 

 

 

영화 <플랜맨>(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영화사 일취월장)이 주연 배우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영화화에 들어간다. 6월 말 촬영을 개시하여 내년 상반기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는 <플랜맨>은 모든 것을 계획하던 남자가 계획에 없던 한 여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휴먼 코미디이다.

 

주인공 플랜맨’ ‘정석역에는 배우 정재영이 캐스팅 되었다. 정재영은 데뷔이래로 <아는 여자>, <웰컴 투 동막골>, <이끼>, <내가 살인범이다> 등의 많은 작품에서 타고난 연기력으로 다양한 스펙트럼의 캐릭터들을 맡아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정석은 매사에 알람을 설정해 놓고 모든 것을 계획할 뿐만 아니라 각종 소독제를 휴대할 정도로 결벽증을 지닌 캐릭터다. 정재영과 호흡을 맞추게 될 소정역에는 드라마 <부활>, <이산>, <옥탑방 왕세자>와 영화 <조선명탐정:각시투구꽃의 비밀>등 여러 작품에서 활약해 온 한지민이 캐스팅되었다. 한지민이 맡은 소정은 모든 것을 계획하며 반복적인 일상만을 최고로 아는 플랜맨앞에 나타나 그를 변화시키는 역할이다. 이 밖에도 정석의 과거를 파헤치는 왕년의 국민MC ‘구상윤역에 배우 장광(영화 <도가니>, <광해> ), ‘정석을 상담하며 치유하는 정신과 의사 역에 배우 김지영(영화 <우리 생애 최고의 순간>, 드라마 <결혼해 주세요>, <올드미스 다이어리> ) 등 연기파 배우들이 다수 캐스팅되어 영화를 더욱 돋보이게 할 것으로 보인다. <플랜맨>을 연출하는 성시흡 감독은 단편 영화<삽질, 텍사스>, <복서즈 다이아몬드>, <즐거운 유학생> 등을 연출한 신인으로 이 작품을 통해 데뷔한다.

 

 

 

모든 것을 계획하던 남자가 계획에 없던 여자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휴먼 코미디 <플랜맨> 6월 말 촬영을 시작하여 2014년 상반기 개봉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