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배우들의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공포 연기 <이머고>

by 22세기소녀 2013. 5. 22.
728x90
반응형

<이머고>

 

극한의 공포감을 위한 제작진의 치밀한 연출!

 

배우들의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공포 연기!

 

<파라노말>시리즈를 뛰어넘는 영화 <이머고>(수입_ FOCUS&COMPANY│배급_ 미디어데이│감독_카를레스 토렌스 │주연_ 케이 레녹스, 지나 맨테그나)가 극한의 상황 속 리얼한 공포를 선사하기 위한 치밀한 연출을 선보여 화제다 

극한의 리얼 공포를 위한 카를레스 토렌스 감독의 치밀한 연출!

배우들마저도 몰랐던 초자연적인 현상들과 오싹한 상황들!

실재상황처럼 자연스러운 배우들의 리얼 공포 연기!

오직 한 가족만이 살고 있는 아파트에서 원인과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일어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영화 <이머고>가 극한의 상황 속 리얼한 공포를 선사하기 위해 치밀한 연출을 선보여 화제다. 카를레스 토렌스 감독은 초현실적인 이야기를 관객이 현실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실로 믿게 하는 다큐멘터리적인 분위기를 표현하고 싶었다. 그래서 배우들이 맞닥뜨리는 공포 상황에 대해 내면에서 벌어지는 감정적 반응과 행동을 꼼꼼히 관찰, 지도하며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폭력적이고 기이한 장면 대부분을 배우들에게 먼저 알리지 않는 파격적인 방식으로 촬영을 진행해 배우들의 꾸미지 않은 사실적인, 공포에 대한 반응을 화면 속에 고스란히 담을 수 있었다.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암흑 속에서 배우들이 공포를 느끼는 리얼한 모습들은 곳곳에 설치된 총 16종류의 카메라 렌즈를 통해 다양한 형태로 상세히 담아냈다. 카를레스 토렌스 감독의 극진한 노력은 캐스팅 과정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관객들이 스크린 속 사건들의 진실성에 대해 한 치의 의문도 갖지 않도록 하기 위해, 대중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최고의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을 캐스팅했다. 이는 배우들의 이전 이미지로 인해 관객들의 몰입을 방해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었고, 화면에 대한 현실성을 높일 수 있었다. 시나리오의 모든 상황을 사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펼친 카를레스 토렌스 감독의 영화 <이머고>는 스크린 속에 인간이 느낄 수 있는 극한의 공포를 고스란히 녹여내며 심장을 조여오는 긴장감으로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이다.

극한의 상황 속 리얼한 공포를 선사하기 위한 카를레스 토렌스 감독의 치밀한 연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이머고>는 평범한 소녀에게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과 어둠 속에 숨어 있던 원혼의 정체가 밝혀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충격적인 스토리로 613, <파라노말> 시리즈를 뛰어넘는 극한의 리얼 공포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영화정보

     이머고

       Emergo

       카를레스 토렌스

       케이 레녹스, 지나 맨테그나, 마이클 오키프, 릭 곤잘레스

       FOCUS&COMPANY

            미디어데이

       15세 이상 관람가

러 닝 타 임  80

        공포

국내  개봉  2013 6 1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