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다윗, 성준, 김꽃비 <명왕성> 충격적인 교육현실의 모든 것이 공개된다!

by 22세기소녀 2013. 6. 13.
728x90
반응형

<명왕성>

 

현 대한민국의 충격적인 교육현실에 대한 모든 것!

점차 괴물로 변해가는 아이들!

 

 

칸 국제영화제와 베를린 국제영화제를 석권한 유일한 여성감독 신수원의 뜨거운 화제작 영화 <명왕성>(배급: 싸이더스FNH│제작: SH필름, JUNE필름│감독: 신수원│주연: 이다윗, 성준, 김꽃비, 김권 그리고 조성하)이 입시지옥으로 변해가는 아이들의 충격적인 모습이 담긴 스틸을 최초로 공개했다

 

 

친구란 없다! 오로지 1등만 존재 할 뿐!

당신이 지금껏 외면해 온 치열한 입시지옥의 모든 것!

괴물로 변해가는 아이들의 모습이 담긴 스틸 최초 공개!

명문대 입학을 목표로 초특급 사립고에 존재하는 상위 1% 비밀 스터디 그룹에 가입하기 위해 몸부림 치던 평범한 소년이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되면서 점차 괴물이 되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 <명왕성>이 입시지옥으로 변해가는 아이들의 충격적인 모습이 담긴 스틸을 최초로 공개했다. 영화 <명왕성>은 천문학도를 꿈꾸며 살아온 준(이다윗)이 최고 명문사립학교에 편입 후, 모든 것이 완벽한 유진(성준)을 보고 열등감을 느끼며 상위 1% 학생들만을 위한 비밀 스터디 그룹에 가입하기 위해 벌어지는 학원 드라마. 이번에 최초로 공개된 스틸은 오로지 명문대만을 목표로 하는 상위권 학생들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벌어지는 잔혹한 살인 사건에 대한 암시와 영화 속 캐릭터들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스틸 속에서 스터디 그룹의 유진(성준), 명호(김권), 정재(유경수)는 겉으로 평범한 모습을 하고 있지만, 비밀스러운 실체를 숨기고 있는 듯한 모호한 표정으로 속내를 감추고 있다. 상위 1% 비밀 스터디 그룹의 리더이자 모든 것이 완벽한 유진과 평범한 학생인 준(이다윗)이 함께 있는 모습은 성적도, 성격도 모든 것이 다른 두 학생의 대조된 모습으로 긴장감을 조성한다

 

 

오로지 명문대 입학을 위해 입시전쟁에 뛰어든 준은 1% 상위권 학생들의 비밀 스터디 그룹의 실체를 알게 되면서 충격에 빠진 모습으로 앞으로 벌어질 잔혹한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또한, 온 몸에 사제폭탄을 단 채 나란히 묶인 아이들과 그들을 바라보고 있는 준의 모습은 치열한 입시경쟁으로 괴물이 되어버린 아이들의 충격적인 결말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사건의 초반부터 극의 흐름을 이끌어 가며 폭주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밝혀내려는 박반장(조성하)의 냉철한 눈빛은 극의 긴장감을 한층 더 배가시킨다. 이처럼 치열한 입시지옥으로 변해가는 아이들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최초로 공개한 영화 <명왕성>은 점점 잔혹해지는 대한민국의 교육현실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으로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것이다.

 

 

치열한 입시지옥으로 괴물이 되어버린 아이들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최초로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영화 <명왕성>은 오직 명문대 입학을 목표로 하는 1% 상위권 학생들의 치열한 입시경쟁과 비밀 스터디 그룹에 대한 비밀이 밝혀지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영화로 강렬한 여운과 충격적인 메시지로 한국영화계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정보

        명왕성

       드라마, 스릴러

        신수원(레인보우, 순환선)

        이다윗, 성준, 김꽃비, 김권 그리고 조성하

       SH필름, JUNE필름

       SH필름

           싸이더스FNH

러닝  타임 107

       2013 7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