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스>
우리가 몰랐던 스티브 잡스의 진짜 이야기
8월 29일 개봉확정 & 티저 예고편 전격 공개!
애플의 창립자, 최고의 CEO, 21세기 혁신의 아이콘, 전 세계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천재 스티브 잡스의 이야기를 다룬 첫 영화 <잡스>(수입: (주)누리픽쳐스Ⅰ배급: NEW Ⅰ출연: 애쉬튼 커쳐, 조시 게드, 더모트 멀로니, 매튜 모딘)가 8월 29일로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예고편을 전격 공개한다.
전 세계가 주목한 화제의 영화 <잡스>!
세상을 바꾼 혁신 뒤에 감춰진 스티브 잡스의 진짜 이야기가 공개된다!
누구나 안다고 생각하는 스티브 잡스, 하지만 아무도 몰랐던 그의 진짜 이야기를 다룬 영화 <잡스>가 8월 29일로 국내 개봉을 드디어 확정했다. 전 세계인들의 삶을 뒤바꿔 놓은 21세기 혁신의 아이콘, 스티브 잡스의 영화화 소식은 캐스팅 및 제작 단계부터 영화계 안팎에서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영화에 대한 전 세계적인 관심이 모인 만큼 스티브 잡스를 연기할 배우에 대한 기대감도 자연히 높아졌는데,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배우 애쉬튼 커쳐가 그 기회를 움켜잡았다. 의외로 젊은 배우가 스티브 잡스 역을 따낸 것도 놀라웠지만, 누가 스티브 잡스이고 누가 애쉬튼 커쳐인지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완벽하게 닮은 두 사람의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영화에 대한 관심은 더욱 증폭되었다.
8월 29일로 개봉을 확정 지은 <잡스>는 이처럼 영화를 기다려온 팬들의 열렬한 기대를 바탕으로 올 여름 최고의 화제작으로 등극,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고 있다.
영화 예고편 같지 않은 감각적인 화면! 색다르고 참신하다!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티저 예고편 대공개!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기존의 영화 예고편과는 전혀 다른 참신하고 감각적인 화면으로 눈길을 모은다. 스티브 잡스라는 혁신의 아이콘을 다룬 영화인만큼 예고편도 예사롭지 않은 것. 화제의 인물답게 최고의 CEO, 세상을 바꾼 천재, 혁신의 아이콘 등 수많은 별명을 가진 스티브 잡스! 하지만 대중들은 잘 모르던 그의 별명과 함께 우리에게는 익숙하지 않은 젊은 시절 스티브 잡스의 모습들이 연이어 등장하며 신선한 충격을 안겨준다. 맨발로 교정을 거닐고, 폰트 하나로 직원을 단칼에 해고시키고 잔디밭에 누워 괴성을 지르는 장면에서는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괴짜, 스티브 잡스의 모습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누구나 잘 안다고 생각했지만 우리가 몰랐던 스티브 잡스의 전혀 다른 모습을 전할 영화 <잡스>! 색다르고 신선한 느낌의 예고편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모두가 잘 안다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아무도 몰랐던 스티브 잡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잡스>, 8월 29일 그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영화정보
제 목 : 잡스 (JOBS)
감 독 : 조슈아 마이클 스턴
출 연 : 애쉬튼 커쳐, 조시 게드, 더모트 멀로니, 매튜 모딘
수 입 : (주)누리픽쳐스
배 급 : NEW
개 봉 : 2013년 8월 29일
시놉시스
세상을 바꾼 천재 vs 대학 자퇴생
21세기 혁신의 아이콘 vs 불교신자
애플의 창립자 vs 연봉 1달러의 CEO
누구나 안다고 생각하는 스티브 잡스
아무도 몰랐던 그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맨발로 교정을 거니는 괴짜, 자유로운 영혼의 히피였던 젊은 시절의 잡스. 대학을 자퇴하고 절친 스티브 워즈니악과 자신의 집 차고에서 ‘애플’을 설립해 세계 최초로 개인용 컴퓨터를 세상에 내놓는다. 그 후 남다른 안목과 시대를 앞선 사업가적 기질로 애플을 업계 최고의 회사로 만들며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CEO로 승승장구한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혁신과 완벽주의를 고집하던 그의 성격으로 결국 자신이 만든 회사에서 내쫓기게 되면서 인생에서 가장 큰 좌절감에 사로잡힌다.
그리고 11년 뒤, 스티브 잡스 퇴임 후 하락세를 걷던 애플을 구원하기 위해 돌아온 잡스는 다시 한번 세상을 뒤흔들 혁신을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