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리얼! 할리우드 하이틴 범죄 무비
<블링링>
소피아 코폴라 X 엠마 왓슨
그녀들의 짜릿한 일탈이 시작된다!
할리우드를 뒤흔든 하이틴 충격 실화!
할리우드를 훔친 도둑들, 발칙한 10대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패리스 힐튼, 린제이 로한, 올랜도 블룸 등 할리우드 유명 스타들의 집에 침입해 고가의 명품을 훔쳐오다 발각된 겁 없는 10대들의 충격 실화를 소재로 한 올 칸영화제 최고 화제작 <블링 링>(수입/배급/제공: 찬란, 공동제공: 51k)이 드디어 올 여름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주연을 맡은 엠마 왓슨의 도발적인 표정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2013 칸영화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중심에 선 화제작 <블링 링> 그리고 엠마 왓슨!
패리스 힐튼도 털렸다! 할리우드를 발칵 뒤집은 10대 절도범들의 충격 실화!
올해 5월 열린 제66회 칸영화제는 유난히 시끌벅적했다. 까다롭게 엄선된 작품들과 유명 스타들과 영화인들이 한데 모이는 세계 최고의 영화제가 열리던 중 보석 도난, 총기 위협 등 불미스러운 사건들이 발생하면서 어느 때보다 많은 뉴스거리를 만들어낸 것이다. 그리고 그 화제의 현장 중심에는 영화제 기간 내내 가는 곳마다 집중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소피아 코폴라 감독의 신작 <블링 링>과 주연을 맡은 배우 엠마 왓슨이 있었다. 올 칸영화제 ‘주목할만한 시선’의 개막작으로 비경쟁부문 오프닝을 화려하게 장식한 영화 <블링 링>은 1년여 동안 할리우드 유명 스타들의 집에 몰래 침입해 무려 300만 달러가 넘는 현금과 명품을 훔치다 ‘블링 링’이라는 이름으로 세상에 알려진 10대들의 실화를 소재로 한 작품이다. [배너티 페어] 잡지에 게재된 낸시 조의 기사 ‘루부탱을 신은 도둑들’을 원작으로 삼고 있다. 이들 10대 범인들을 직접 인터뷰해 사건을 재구성한 기사를 읽은 소피아 코폴라 감독은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이 놀라운 이야기가 무엇보다 지금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의 모습을 반영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 영화화를 결정했다. 소피아 코폴라 감독은 잘 알려져 있다시피 거장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의 딸로서, 2003년작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로 아카데미영화제 각본상을 수상한 실력파 여성 감독이자 배우, 모델, 의상 디자이너, 스타일리스트, 포토그래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그 예술적 재능을 인정받은 할리우드 대표 스타일 아이콘이다. 실제 절도 사건의 범인들이 선망해마지 않았던 바로 그 셀러브리티 당사자이기도 한 코폴라 감독은 이번 작품에서 패션, 파티, SNS, 셀러브리티 등 10대들이 열광하는 트렌드를 정확히 포착, 그녀만의 섬세하고 세련된 연출력을 발휘하여 스크린 위에 감각적으로 구현해냈다. 그리고 여기에 앳된 요조숙녀 이미지에서 탈피, 과감한 변신을 감행해 거칠 것 없는 10대 절도범으로 완벽 변신한 엠마 왓슨의 성숙한 연기가 더해지면서 영화 <블링 링>은 칸영화제가 주목한 최고의 화제작이자 올 여름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요조숙녀에서 10대 비행소녀로 과감한 변신 감행한 엠마 왓슨!
엠마 왓슨의 성숙한 매력과 도발적인 눈빛이 돋보이는 티저 포스터 대공개!
영화 <블링 링>은 이제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한 10대들의 관심사와 일상 그리고 그로부터 비롯된 기행을 어떠한 편견도 없이 사실적으로 조명하고 있다. 특히 주연을 맡은 배우 엠마 왓슨은 배우 지망생이자 과시욕에 사로잡힌 ‘블링 링’의 멤버 니키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영화 <블링 링>에 사실감을 불어넣고 있다. 총 8편의 <해리포터> 시리즈에 출연하며 헤르미온느 캐릭터와 함께 스타로 성장한 배우 엠마 왓슨은 최근 개봉작 <월플라워>에 출연하면서 서서히 <해리포터> 시리즈를 넘어설 가능성을 타진해왔다. 그리고 마침내 오늘 공개된 <블링 링> 티저 포스터에서 보이는 엠마 왓슨의 도발적인 표정과 몸짓은 이전과는 180도 달라진 그녀의 새로운 모습을 예고한다. 한껏 상기된 표정의 엠마 왓슨의 얼굴은 그저 순간의 유희에 빠진 영화 속 철없는 하이틴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대변해준다. ‘블링 링’의 멤버로서 엠마 왓슨과 호흡을 맞춘 케이티 장, 이스라엘 부르사드, 테이사 파미가 등의 젊은 신인 배우들 역시 실제 이야기 속 주인공들과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패션, 파티, 유명세에 도취된 철없는 10대들을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패리스 힐튼, 린제이 로한, 올랜도 블룸도 피해갈 수 없었던 짜릿한 일탈이 시작된다! 올 칸영화제 최고 화제작이자 소피아 코폴라 감독과 엠마 왓슨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100% 리얼 하이틴 범죄 무비 <블링 링>은 2013년 여름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ynopsis
L.A 할리우드 힐즈, 문제아들만 모인다는 고등학교에서 ‘패션’이라는 관심사로 가까워진 마크와 레베카. 장난 삼아 물건을 훔치던 레베카와 어울리던 마크는 자연스레 빈집털이에 동참하게 된다. 그들의 타깃은 행사와 파티 참석으로 자주 집을 비우는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 여기에 니키와 샘, 클로에가 합류하면서 범행은 점점 위험하고 대담해진다.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등 훔친 최고급 명품을 휘감고 찍은 사진들이 SNS를 타고 퍼지면서 그들은 스타 못지 않은 유명세를 얻게 되는데… 패리스 힐튼, 린제이 로한, 올랜도 블룸도 피해갈 수 없었던 무서운 10대들의 짜릿한 일탈이 시작된다!
Information
제목: 블링 링
원제: The Bling Ring
감독: 소피아 코폴라
주연: 엠마 왓슨, 케이티 장, 이스라엘 부르사드, 테이사 파미가, 레슬리 만
장르: 하이틴 범죄 드라마
러닝타임: 90분
제작연도: 2013년
제작국: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일본
개봉: 2013년 여름
수입/배급/제공: 찬란
공동제공: 5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