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2>
‘제 2의 오인혜’ 탄생에 영화계 시선 집중!
2011년 개봉 당시 파격적인 노출과 수위 높은 베드신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영화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이 2편을 제작, 지난 6월 말 크랭크업하며 ‘제 2의 오인혜’의 탄생을 기다리고 있어 영화에 대한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저녁의 게임> 최위안 감독 & ‘제 2의 오인혜’ 문지영 캐스팅 화제!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2> 궁금증 가득! 어긋난 욕망이 부른 처절한 비극이 시작된다!
새 아빠가 될 사람이 1년 전 자신을 스토커 했던 남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여자와 다시 그녀에게 집착을 시작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스릴러 영화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2>(제작 : 필름라인 / 제공 : ㈜에이블엔터테인먼트)는 파격 영상미의 대가 최위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다. 지난 6월 말 크랭크업하여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현재 후반 작업 중에 있는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2>는 영화 <낭만파 남편의 편지>, <저녁의 게임> 등으로 파격적인 영상미를 선보이며 영화계에서 주목을 받기 시작한 최위안 감독이 연출하며 전편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1>의 파격적인 스토리를 이어감과 동시에 더욱 충격적인 극의 전개와 영상미를 통해 많은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과연 그는 이번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2>를 통해 故박철수 감독의 예술적 명성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최위안 감독만의 파격적 영상미와 ‘제 2의 오인혜’ 탄생을 예고하면서 더욱 화제로 떠오르고 있는 영화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2>는 오는 하반기 개봉되어 관객들에게 색다른 충격의 영화를 선사할 것이다.
Information
제목 : 붉은 바캉스 검은웨딩 2
제작 : 필름라인
제공 : ㈜에이블엔터테인먼트
감독 : 최위안
출연 : 문지영, 김재록, 유안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 예정
장르 : 스릴러
국내개봉일 : 2013년 8월 예정
Synopsis
끝나지 않은 집착, 지독한 집착이 낳은 비극
참을 수 없는 욕망이 시작된다
한번도 연애를 해 본적 없는 미모의 여인 홍채는 하루도 빠지지 않고 자신이 일하는 꽃집에 들리는 등 2년 넘게 짝사랑하고 있는 점동이 귀찮기만 하다. 과한 집착과 편집증적 성향을 보이는 점동이 두렵기만 한 홍채는 결국 함께 일하는 해욱의 입을 빌어 그녀에게 약혼자가 있으니 포기하라는 통보를 하게 되고 점동은 그 말을 전한 해욱을 찌르고 달아나 버린다. 그로부터 1년 후, 점동의 존재를 잊고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홍채 앞에 다시 점동이 나타나고 그녀의 철없는 엄마 선애에게 연인으로 접근해 홍채의 집으로 들이닥치는데 성공한다. 당황한 두 모녀에게 점동은 광기 어린 사랑을 베풀기 시작하고, 처절하면서도 잔인한 한 남자의 짝사랑, 그들의 엇갈린 사랑은 점점 파국으로 치닫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