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탈여행: 프라이빗 아일랜드>
피서지에서 일탈을 꿈꾸는 4인 4색의 매력녀
피서지에서 일탈을 꿈꾸는 세 미녀의 아찔한 로맨스를 그린 <일탈여행: 프라이빗 아일랜드>제작: ㈜컨텐츠로드ㅣ배급: (주)팝 엔터테인먼트l 감독: 한상희 l 주연: 손은서, 신소율, 다은,김진선)가 오는 8월 29일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세계적인 휴양지 오키나와 이시가키 섬에서 남심을 흔들어 놓을 화보 같은 스틸 컷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손은서-신소율-다은-김진선 4명의 미녀들
여성스러우면서 귀엽고 섹시한 스틸 컷 공개 영화에 관심 쏠린다.
손은서, 신소율, 다은, 김진선 등 4인 4색의 미녀들이 피서지에서 벌이는 아찔한 로맨스 <일탈 여행: 프라이빗 아일랜드>가 세계적인 휴양지 가운데 하나인 오키나와 이시가키 섬에서 화보 같은 스틸 컷을 공개해 주목을 끌고 있다. 일명 ‘해변의 여인’이라는 컨셉의 이번 스틸은 아름다운 사랑을 꿈꾸거나 혹은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4명의 여인들이 여성스러우면서 귀엽고 섹시한 영화 속 이미지를 담아내어 묘한 대조를 이루고 있다.
이준기, 미아자키 아오이 주연의 한일합작 영화 <첫눈>과 그룹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가수 환희가 주연한 음악영화 <스타: 빛나는 사랑>을 연출하며 탁월한 예술적 감각과 영상을 선보인 한상희감독의 세 번째 작품 <일탈여행: 프라이빗 아일랜드>는 여자들만의 해외 여행 속에서 숨겨진 욕망과 분출 통해 새로운 자아를 발견하는 모습을 그린 19금 로맨스이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JTBC의 <그녀의 신화>와 MBC 드라마 <메이 퀸> 등에서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손은서는 <일탈여행: 프라이빗 아일랜드>에서 결혼을 앞둔 남자를 마음에 두면서도 그 남자의 부인될 여자한테도 동시에 묘한 감정을 느끼는 캐릭터를 연기한다.
손은서가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해변의 여인을 장식했다면 영화 <나의 PS 파트너>와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 등을 통해 개성 강한 연기를 펼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신소율은 귀엽고 발랄한 성격으로 자신이 마음에 두고 있던 남자를 친구에게 양보하면서 쿨 한 척 하지만 속으로는 가슴앓이를 하는 역을 맡게 되었다.
손은서와 신소율이 여성스럽고 귀여운 캐릭터라면 걸 그룹 LPG 출신의 연기자 다은은 쉽게 남자를 좋아하고 적극적으로 애정 공세를 펼치는 섹시한 스타일이다. 그리고 마지막 해변의 여인은 원숙한 여성미가 돋보이는 김진선이다. 에로틱 스릴러 영화 <롤플레이>에서 주연을 맡았던 그녀는 한 남자와 결혼을 앞두고 있지만 손은서를 마음을 두고 있는 이중적인 사랑을 즐기는 여자이다.
여성스러우면서 귀엽고, 섹시함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네 미녀의 욕망과 섬세한 심리를 다룬 묘한 매력의 19금 로맨스 <일탈여행: 프라이빗 아일랜드> 는 오는 8월 29일 국내에 개봉될 예정이다.
Synopsis
뜨겁게 사랑하고 화끈하게 즐겨라!
인아(손은서), 유리(다은), 나나(신소율)는 미녀 3총사라 불릴 정도로 뛰어난 외모의 매력 녀들이다. 그런 그녀들이 그 동안 감춰 두었던 자신들의 모든 욕망을 마음껏 발산해 보기로 하고 오키나와로 여행을 떠난다. 여행지에 도착한 첫날 평소 쉽게 사랑에 빠지는 유리는 리조트에서 일하는 젠틀하고 매력적인 청년 민석에게 첫눈에 반하고, 얌전한 외모의 인아는 그곳에서 세라와 결혼을 앞둔 펀드 매니저 윤수에게 위험한 호감을 느낀다. 그런 인아를 묘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세라. 그리고 자신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싶어하는 나나는 유리의 남자 친구 민석으로부터 비밀스런 제안을 받게 되는데…
INFORMATION
제목 : 일탈여행: 프라이빗 아일랜드
제공 : ㈜컨텐츠로드
공동제공: ㈜디지털씨엔엠 /㈜팝엔터테인먼트
배급 : ㈜팝엔터테인먼트
제작: ㈜ 컨텐츠로드
각본/감독 : 한상희
출연 : 손은서, 신소율, 다은, 김진선, 한재범, 이준헌
장르 : 19금 로맨스 드라마
러닝타임: 90분
개봉예정일 : 2013년 8월 29일 예정
관람 등급 : 청소년관람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