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라듸오데이즈> 류승범의실체, 미공개영상 대공개!

by 22세기소녀 2008. 2. 9.
728x90
반응형

숨겨진 류승범의 실체를 밝힌다!

한량PD 로이드박의 미공개영상 대공개!



조선 최초의 방송국에서 벌어지는 2% 부족한 캐릭터들의 좌충우돌 코미디 <라듸오데이즈>(제작/배급:싸이더스FNH, 감독:하기호, 출연:류승범,이종혁,김사랑,황보라,김뢰하,오정세,고아성)에서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류승범의 X파일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는 말할 수 있다! 로이드의 실체, 그 정체를 밝힌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 <라듸오데이즈>가 절찬리에 상영되고 있는 가운데, 그 동안 숨겨왔던 비공개 동영상이 공개됐다. 이른바 로이드(류승범)의 숨겨진 실체가 고스란히 담긴 류승범 X파일 동영상. 이 영상은 경성방송국 PD인 로이드의 한량스러움과 마리양(김사랑)을 향한 진심어린 애정이 가득 담긴 진귀한 미공개 영상이다. 조선최고의 재즈가수 마리양에게 마음을 빼앗긴 로이드는 길거리에서 난동을 부리고,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해 평상에 누워서 귀여운 앙탈을 부린다. 기녀의 치맛폭에 다른 여자(마리)의 얼굴을 그리는 담대함도 보이고, 일에는 무관심하지만 때로는 사랑을 찾아 떠나는 로맨티스트이기도 하다. 연못가에 노상방뇨를 하면서도 ‘잉어 여러분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빼먹지 않는 능청스러움 까지 겸비한 그의 이런 모습은 비록 영화에서는 볼 수 없지만, 이 영상을 통해 영화 <라듸오데이즈> 속 로이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고 그의 매력에 한번 더 빠지게 되는 기회를 마련해 준다. 


영화 <라듸오데이즈>는 조선 최초의 라디오 방송국에서 벌어지는 유쾌한 해프닝의 향연을 그린 영화로서 ‘라디오 드라마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에 중점을 두고 싶었다는 하기호 감독은 이러한 로이드의 한량스럽고 능청스러운 캐릭터가 잘 묻어 나는 장면들을 드라마에 집중하기 위해 팔과 다리를 잘라내는 아픔으로 편집해야만 하는 인고를 겪어야 했다. 하지만 스크린에서 미처 보여지지 않았던 모습이지만, 그런 로이드의 모습이 있었기에 스크린 속 로이드가 더욱 빛나고 안정감 있는 캐릭터로 관객들에게 다가 섰을 것이다. 나쁜시대, 착한 사람들이 만들어 가는 가슴 따뜻한 영화<라듸오데이즈>는 지난 1월 31일(목) 개봉하여 관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보면 볼수록 재미있다’는 소문들이 퍼져 나가고 있는 영화 <라듸오데이즈>는 오는 설 연휴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따뜻한 영화로 각광 받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나라 최초의 라디오 방송국에서 벌어진 해프닝의 향연 <라듸오 데이즈>!
<라듸오 데이즈>는 1930년대 우리나라 최초의 라디오 방송국이었던 경성 방송국을 배경으로 드라마를 제대로 만들 수 있을지 의심스러운 이들이 모여 단 한번의 완벽한 방송을 위한 그들의 무한 도전기를 다룬 코믹 드라마이다.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류승범과 감히 상상조차 할 수 없는 화려한 캐릭터군단들의 개성으로 똘똘 뭉친 영화 <라듸오 데이즈>는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절찬리 상영중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