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무림여대생> 손예진-전지현 잇는 New 히로인 신민아!

by 22세기소녀 2008. 6. 11.
728x90
반응형

캐발랄 로맨틱 액션 코미디

 무림女大生

武林여대생

손예진, 전지현에 이은

곽재용 감독의 새로운 파트너, 신민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술도 연애도 남다른 그녀의 캐발랄 로맨틱 액션 코미디 <무림여대생>의 여주인공 신민아가 옥소리-전지현-손예진을 잇는 곽재용의 히로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감독: 곽재용 ㅣ주연배우: 신민아, 온주완, 유건ㅣ공동제공: 센츄리온기술투자㈜, ㈜프라임엔터테인먼트ㅣ제작: 영화사 파랑새㈜, 지영준ㅣ기획: 포도필름ㅣ제공/배급: ㈜베어엔터테인먼트, ㈜프라임엔터테인먼트|개봉: 6월 26일(목))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 최고의 여배우를 발견하는 곽재용 감독!
그 누구도 쉽사리 밖으로 끌어내지 못했던 배우들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해 온 곽재용 감독은 그간 많은 작품들을 통해 당대 최고의 여배우들을 탄생시키며 세간의 이목을 집중 받아 왔다. 뿐만 아니라, 그는 매 작품마다 뜨거운 이슈를 만들어 내며 배우들의 잠재력을 이끌어 내 작품의 완성도까지 높여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곽재용 감독은 <비 오는 날의 수채화>의 여주인공 옥소리부터 손예진의 새로운 발견이라 불리는 <클래식>, 그리고 CF의 여왕으로 자리매김한 전지현을 스크린의 다크호스로 만든 <엽기적인 그녀>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까지, 대중들에게 여배우들의 새로운 매력을 어필하는데 성공했다. 그 결과, 지금은 ‘여배우를 가장 아름답게 표현하는 감독’이라는 수식어를 얻었으며 대한민국 여배우라면 한번쯤 함께 작업하고 싶은 감독으로 꼽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곽재용 감독의 다음 파트너, 신민아!
깜찍하고 청순한 모습 속 숨어있는 과격한 카리스마!

이렇게 당대 최고의 여배우를 탄생시켰던 곽재용 감독은 다음 파트너로 신민아를 낙점, 세간의 많은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곽재용 감독은 자신의 내실 강한 차기작 <무림여대생>에서 신민아의 귀엽고 여성스런 모습에 강한 내공을 실어주어 색다른 모습을 들춰 보이게 한 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현실과 공존하는 무림 세계의 이야기와 함께 청춘 남녀의 풋풋한 로맨스를 그린 <무림여대생>에서 신민아는 누구 못지 않은 강한 무공을 가진 무술 신동으로 등장, 최고의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무공녀(!)로 탄생했다. 하지만 영화 속 최고의 킹카 ‘준모(유건)’에게 반해 한없이 여성스러워지는 모습까지 선보이기도 해 다재 다능한 매력을 뿜어내기도 한다. 신민아는 곽재용 감독의 새로운 파트너답게 한 씬 한 씬 혼신을 다해 표현, 강도 높은 와이어 씬은 물론, 영화 속 차력씬도 대역 없이 직접 촬영하는 등 ‘소휘’의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기도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러한 신민아의 모습에 곽재용 감독은 “이제껏 함께 작업해 왔던 여배우들 중 최고로 꼽을 수 있을 만큼 캐릭터 분석력이 뛰어나며 연기에 대한 열정이 뛰어나다”며 그녀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곽재용 감독이 발견한 신민아의 새로운 매력은 <무림여대생>을 통해 2008년 6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으며 관객들에게 유쾌함을 안겨줄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당대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하며 그들만의 신선하고 새로운 매력을 이끌어낸 곽재용 감독의 차기작 캐발랄 로맨틱 액션 코미디 <무림여대생>은 푸르른 6월 26일, 스크린을 평정할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릭터 영상


예고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