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원티드> 제임스 맥어보이, 안젤리나 졸리가 인정한 완벽한 조각 몸매 공개!

by 22세기소녀 2008. 6. 13.
728x90
반응형

<원티드>(WANTED)

부드러운 훈남 제임스 맥어보이,

졸리도 인정한 완벽한 조각 몸매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세계 최정상의 배우들이 펼치는 상식과 경계를 무너뜨리는 새로운 액션과 놀라운 스토리로 2008년 여름 가장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원티드>(수입/배급 : UPI 코리아)에서부드러운 이미지로 전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최강훈남 제임스 맥어보이가 강인함과 섹시함이 물씬 풍기는 조각 몸매를 전격 공개했다.


촉촉한 눈망울의 훈남 제임스 맥어보이는 잠시 잊어라!
2008년 뜨거운 여름, 제임스 맥어보이의 섹시한 몸매가 전세계에 공개된다!

<원티드>는 한 평범한 젊은이가 킬러였던 아버지의 뒤를 이어, 죽은 아버지가 일했던 암살조직에서 최고의 킬러로 훈련 되는 과정을 강렬하고 새로운 감각으로 그려낸 2008년 액션 블록버스터. 극 중 평범한 청년에서 최고 실력의 킬러로 완벽하게 변하는 웨슬리 역할을 맡은 제임스 맥어보이가 <원티드>를 위해 그 동안의 이미지를 완벽히 벗고 혹독한 트레이닝을 통해 완성한 눈부신 몸매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제임스 맥어보이의 상반신은 탄성이 나올 정도로 미끈함과 강인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큰 덩치의 지나친 근육이 아닌 여성들이 이상적인 남자 몸매로 꼽는 적당한 가슴 근육과 군살 하나 없는 빨래판 복근은 그 동안 단 한 번도 보여준 적 없는 제임스 맥어보이의 또 다른 섹시함과 매력을 드러내기 충분해서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제임스 맥어보이 12kg 체중 증가, 혹독한 트레이닝으로 히어로로 변신!
최고 섹시 카리스마의 안젤리나 졸리, “정말 뛰어난 배우” 극찬

제작진은 웨슬리 역에는 평범한 사람처럼 보이는 부드러움으로 관객들이 완전히 몰입할 수 있는 능력뿐 아니라, 완벽한 내적, 외적 연기로 웨슬리가 엄청난 변화를 경험하면서 자신 내부의 힘으로 나약함을 밀어내고 세상의 운명을 결정짓는 영웅으로 변신하는 모습을 표현할 수 있는 연기력을 갖춘 배우를 원했다. 전세계 최고의 훈남 배우이자 이미 뛰어난 연기력이 검증된 제임스 맥어보이는 제작진에게 최고의 선택이었다. 촬영 전 62kg에 불과했던 제임스 맥어보이는 운동선수들의 훈련 과정인 웨이트 트레이닝, 인터벌 트레이닝과 다양한 무술, 각종 검술과 사격술 등 혹독한 훈련을 소화해내며 두 달 만에 74kg의 군살없이 탄탄한 몸매로 변신하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주변을 놀라게 했다. 그는 “<원티드>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평범한 청년이 변화를 거치면서 탄탄한 몸매로 변하는 과정을 그대로 보여주고 싶었다”며 그 어떤 연기 연습이나 훈련보다 혹독했던 시간에 대해 자신감을 드러냈다. 섹시함과 파워풀함에 있어서는 모두가 세계 최고임을 인정하는 안젤리나 졸리 역시 제임스 맥어보이의 놀라운 변신에 대해서 “웨슬리가 최고의 킬러로 성장한 후 폭스와 함께 액션을 펼치는 장면이 있었다. 그 때 모든 액션 연기자들이 맥어보이에 대해서 칭찬하는 이유를 알 수 있었다. 맥어보이는 정말 뛰어난 배우이고 그와 함께할 수 있어서 굉장히 즐거웠다”며 소감을 밝혔다.

섹시 카리스마 안젤리나 졸리도 인정한 제임스 맥어보이의 강력한 파워와 섹시함이 폭발하는 탄탄한 몸매를 공개하며 더욱 뜨거운 관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원티드>는 오는 6월 26일 상식과 경계를 무너뜨리는 액션의 새로운 세계를 전세계에 동시 공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