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영화장면

<아내가 결혼했다> 김주혁, 손예진의 침실밀담 영상!

by 22세기소녀 2008. 10. 31.
728x90
반응형

여자들이 즐거워지는 발칙한 상상

<아내가 결혼했다>

 

2008년 가장 발칙하고 뜨거운 영화!

김주혁, 손예진의 침실밀담 영상 전격 공개!



압도적인 개봉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2주 연속 예매율 1위를 기록, 올 가을 최고의 흥행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아내가 결혼했다>(제공 CJ엔터테인먼트 | 제작 주피터필름 I 감독 정윤수 I 주연 김주혁, 손예진)가 발칙하고 뜨거운 19금 영상을 전격 공개하였다.

솔직하고 도발적인 그들의 대화! 발칙하고 뜨거운 19금 영상 전격 공개!
결혼에 대한 기존의 통념을 깬 새로운 소재와 신선한 재미로 2008년 가장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아내가 결혼했다>가 김주혁, 손예진의 침실밀담 영상을 공개, 한층 발칙한 이슈를 예고하고 있다. 다양한 성적 표현들을 솔직하게 주고 받는 덕훈과 인아의 영화 속 장면을 담은 이번 영상은 무엇보다 거침없는 19금 대사와 장면들로 시선을 사로잡는 한편, 지금껏 보지 못했던 김주혁, 손예진의 도발적인 연기 변신과 매력으로 신선한 충격을 안겨준다. 이미 20대 젊은 층은 물론 남성 넥타이 부대, 30, 40대 주부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흥행몰이 중인 <아내가 결혼했다>는 은밀하고 자극적이면서도 유쾌한 재미를 던져주는 이들의 침실 밀담으로 다시 한번 성인 관객들의 관람욕을 자극할 것으로 예상된다.

2008년 최고의 화제작 <아내가 결혼했다>! 독보적 흥행세를 이어간다!
올 하반기 할리우드 영화들의 강한 흥행세를 물리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2주 연속 전 예매사이트를 평정하며 한국 영화의 새로운 부활을 선도하고 있는 <아내가 결혼했다>. 특히 10월 극장가 비수기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인 흥행세를 기록하고 있어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개봉 전부터 이어져온 파격적인 소재에 대한 이슈가 최근 네티즌들 사이의 열띤 논쟁으로 이어지며 올해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시키고 있는 <아내가 결혼했다>. 거침없는 흥행세에 이어 온 오프라인상으로 뜨거운 이슈를 불러모으고 있는 <아내가 결혼했다>는 이번 김주혁, 손예진의 침실밀담 영상 공개로 그 여세를 몰아 독보적인 흥행질주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사랑하며 살고 싶은 자유주의자 인아와 그런 그녀를 사랑하며 사랑은 나눠질 수 없다고 믿는 로맨티스트 덕훈. 하지만 “나 사람 있어. 그 사람하고도 결혼하고 싶어”라는 인아의 충격 선언에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드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아내가 결혼했다>. 기존의 통념을 깨는 발칙한 소재, 그리고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김주혁, 손예진의 매력적인 연기와 커플 호흡으로 올 가을 최고의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아내가 결혼했다>는 지금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