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키친> 신민아가 직접 부른 뮤직비디오 스페셜영상 대공개!

by 22세기소녀 2009. 1. 13.
728x90
반응형

<키친>

신민아 직접 부른  

일년 후 뮤직비디오 스페셜 영상 센세이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린아이 같은 순수한 감성에 도발적 매력을 지닌 그녀 ‘모래’(신민아), 오직 자신의 사랑을 위해 앞만 보고 돌진하는 매력적이고 자유분방한 프랑스 출신 천재요리사 ‘두레’(주지훈), 모든 여자들이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완벽한 조건과 착한 성격까지 지닌 ‘상인’(김태우). 이들이 펼치는 가슴 설레는 시크릿 로맨스 영화 <키친>(감독 홍지영, 제공/제작 ㈜수필름 배급/실버스푼)이 지난 7일 치러진 제작보고회에서 공개되어 화제를 뿌렸던 뮤직비디오 특별영상을 공개하였다.

신민아가 부른 ‘일년 후’ 뮤직비디오 스페셜 영상 화제!
매력적인 저음 목소리, 사랑스러운 영상의 앙상블 돋보여!!!

1월 7일(수) 영화 <키친> 제작보고회에서 신민아가 직접 부른 ‘일년 후’ 뮤직비디오 스페셜 영상이 최초 공개되었다.

영화 <키친>의 엔딩곡으로 삽입된 My-Q의 ‘일년 후’는 달콤한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신민아의 매력적인 저음 보이스와 두근두근 가슴 설레는 시크릿 로맨스 <키친>의 감성적이고 사랑스런 영상이 한데 어우러진 스페셜 영상 속 ‘일년 후’는 원곡과는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영화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뮤직비디오 스페셜 영상 연출은 <내 생애 가장 이름다운 일주일>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등을 통해 달콤한 영상과 섬세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민규동 감독이 맡아 최고의 영상미를 선사하였다.

지난 7일 치러진 영화 <키친> 제작보고회를 통해 최초 공개되었던 신민아의 ‘일년 후’ 뮤직비디오 스페셜 영상은 이번 공개를 통해, 예비관객들에게 선보여지며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여주고 싶은 영화 <키친>!
홍지영 감독은 데뷔작 <키친>을 통해 너른 마당에 창이 많은 집, 충만한 햇빛, 정성들인 요리, 섬세한 감정으로 <키친>을 완성했다. 영화는 두근거리는 사랑만큼이나 예쁜 영상과 트렌디 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소품과 의상으로 2009년 최강 로맨스의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하며 짜릿하고도 비밀스런 그들의 사랑 이야기를 펼쳐 보인다. 두 개의 사랑이 만나는 비밀스런 공간 <키친>은 2월 5일 개봉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