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적을 부르는 노래 <피쉬 스토리> 포스터 & 예고편 대공개!

by 22세기소녀 2009. 7. 16.
728x90
반응형

세상을 구하는 기적의 노래

<피쉬 스토리>

기분 좋은 기적을 가져다주는

포스터, 예고편 대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사카 코타로’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 <피쉬 스토리>(투자/배급 : CJ엔터테인먼트)의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엘비스 프레슬리]도 [비틀즈]도 하지 못한 樂이 온다!
세상을 구하는 기적의 노래가 시작된다!
영화 <피쉬 스토리>의 포스터는 라이트 그린과 파스텔 컬러를 사용해 상쾌한 영화의 느낌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엘비스 프레슬리]도 [비틀즈]도 하지 못한 세상을 구한 樂이 온다! 라는 헤드 카피는 각각 다른 시대에 살고 있는 인물들이 ‘피쉬 스토리’라는 노래로 얽히게 되고, 결국 세상을 구하게 되는 기분 좋은 기적을 만들어내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풀어내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터의 주 배경으로 사용된 LP판은 태그 ‘세상을 구하는 기적의 노래’와 더불어 두가지의 색다른 의미로 해석된다. 첫째는 인물들을 하나로 이어주는 주요한 역할을 하는 노래 ‘피쉬 스토리’를 상징하는 레코드를 의미하고, 둘째는 마치 둥근 지구를 연상케하며, 하단에 배치된 주요 인물들의 사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눈에 띄는 컬러의 사용, 유쾌함이 느껴지는 카피 그리고 기타, 락밴드, 물고기 등 감각을 살린 귀여운 일러스트는 밝은 영화의 에너지를 느끼게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극중 무명 밴드 ‘게키린’의 노래 ‘피쉬 스토리’로 시작한다. 마치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연상케하는 예고편 첫 장면에 등장하는 ‘발매 당시 누구의 관심도 받지 못한 노래 <피쉬 스토리>가 세상을 구한다’는 카피는 눈길을 사로잡고 파워풀한 음악과 함께 펼쳐지는 시대별 에피소드들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증폭시킨다. 마지막에 등장하는 ‘아무도 몰랐던 이 노래가 어떻게 세상을 구할지 궁금하지 않아?’라는 카피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상을 구하는 기적의 노래 <피쉬 스토리>는 7월 30일 개봉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