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비스티 보이즈> 연기파 배우 하정우, 폼생폼사 텐프로로 변신!

by 22세기소녀 2008. 3. 11.
728x90
반응형

연기파 배우 하정우!

.... 텐프로 완벽변신!



충무로의 떠오르는 블루칩, 윤계상과 하정우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비스티 보이즈>(감독: 윤종빈 l 출연: 윤계상, 하정우 | 제공: ㈜디씨지플러스 | 제작: ㈜와이어투와이어필름 |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 개봉: 2008년 4월 30일 예정)에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로 급부상한 하정우가 능글맞지만 미워할 수 없는 텐프로로 분해 열연을 펼쳐 화제가 되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희대의 살인마에서 텐프로로, 하정우의 끊임없는 파격변신!
스크린 데뷔작 <용서받지 못한 자>로 단번에 한국영화비평가협회 신인 남자 연기상을 수상, 뛰어난 연기력으로 단번에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하정우. 그는 김기덕감독의 영화 <시간>에 이어 한미 합작 영화 <두번째 사랑>을 통해 세계적 극찬을 받았다. 이어 최근 개봉한 <추격자>에서 소름끼치는 살인자 역으로 분해 그의 폭발하는 에너지와 연기의 몰입도를 확인케 한 하정우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영화가 바로 <비스티 보이즈>다.

<비스티 보이즈>는 모두가 꿈꾸는 화려한 밤의 도시, 청담동을 배경으로 하루를 살아도 느낌있게 살고 싶은 텐프로의 라이프 스타일을 리얼하게 그린 드라마다.  BMW를 타고 청담대로를 질주하며, 지금 이 순간의 화려한 삶을 살고 있는 멋진 남자들, ‘비스티 보이즈’. <비스티 보이즈>는 부와 화려함의 상징인 청담동을 주무대로 그 안에서 펼쳐지는 텐프로들의 스타일리쉬한 삶을 사실적으로 펼쳐낸다.

오늘을 폼나게 살기 위해 사랑을 베팅하는 <비스티 보이즈>의 미워할 수 없는 텐프로!
모두가 꿈꾸는 화려한 밤의 도시, 청담동을 배경으로 하루를 살아도 느낌있게 살고 싶은 텐프로의 라이프 스타일을 리얼하게 그린 드라마 <비스티 보이즈>. 생생하고 사실적으로 텐프로의 삶을 들여다 볼 이 영화에서 하정우가 맡은 역은 능글맞고 뻔뻔한, 하지만 당찬 텐프로 ‘재현’. 영화 속 ‘재현’은 비록 돈을 빌려서라도 품위유지비를 챙겨 외출하며, 사랑도 꿈도 내일로 미룬 채, 오직 지금 이 순간만을 즐긴다. 내일 또 빚 독촉에 시달리더라도 오늘은 또 멋대로 질러버리는 것이 그의 스타일. 하정우는 금새 들통나 버리는 새빨간 거짓말을 능글맞게 내뱉는 ‘재현’의 캐릭터를 ‘하정우를 위한 캐릭터’란 평가를 받을 만큼 완벽하게 소화, 주위의 극찬을 받았다. 하정우는 역할에 빠져 영화속 ‘재현’이 무심코 내뱉는 말이나 습관을 직접 제안하기도 했으며, 그 중 일부는 실제 하정우의 습관과 말투를 제안하는 등 열의를 보여 하정우가 ‘재현’ 역할에 얼마나 애정을 가지고 있는지 짐작할 수 있게 만든다. 관객들은 <비스티 보이즈>를 통해 비열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재현’으로 분한 하정우의 또다른 연기변신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실력을 검증받은 연기파 배우 ‘하정우’의 주연으로 더욱 기대되고 있는 <비스티 보이즈>는 하루를 살아도 느낌있게 살고싶은 텐프로들의 삶을 그린 리얼 드라마로 오는 4월 30일(수)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