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바디> 2008 첫 호러영화! 5월 29일 개봉 확정!

by 22세기소녀 2008. 4. 30.
728x90
반응형
죽은 자를 기억하는 19개의 조각!

<바디>
<셔터> <샴> 제작진이 선보이는 2008 첫 호러 대작!
5월 29일 개봉 확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공포의 문을 여는 첫 정통 호러 무비 <바디> (수입: ㈜데이지엔터테인먼트/ 배급: 케이디미디어)가 5월 29일 한국 개봉을 확정지었다.

<셔터>,<샴> 아시아 공포 붐을 일으켰던 GTH의 신작 호러!
<셔터>,<샴> 등을 제작한 태국 공포의 명가 ‘GTH’가 신작 호러 영화 <바디>로 다시 한번 아시아 호러 열풍을 몰고 올 예정이다. 2005년 개봉돼 할리우드에서까지 리메이크가 된 <셔터>, 그리고 2007년 ‘샴 쌍둥이’를 초미의 화두로 급 부상시키며 이색적인 소재로 공포영화 붐을 일으켰던 <샴>은 아시아 특유의 서정적이고 신비로운 정서를 바탕으로 아시아 공포영화의 붐을 만들어냈다. 그리고 2008년 한층 업그레이드 된 기술과 공포적 상상력으로 GTH의 새로운 야심작 <바디>가 찾아왔다. <바디>의 감독 ‘파윈 푸리킷판야’는 <셔터>,<샴>을 연출해 세계적인 호러감독으로 명성을 얻은 반종 감독의 절친한 동기생으로서 어린 나이부터 광고물, 뮤직비디오 등으로 각종 상을 휩쓸며 탁월한 영상감각을 인정받아온 천재감독이다. 영상에 관한 그의 모든 경험과 에너지를 모두 쏟아 부어 만들어낸 작품답게 미스터리 호러 <바디>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충격적인 공포적 비주얼을 실현시키며 호러 영화가 보여줄 수 있는 시각적 효과의 최고치를 선보인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충격적 영상의 결정판!
당신의 눈을 의심하게 될 공포가 시작된다!

영화 <바디>는 일찍이 헐리웃 키드였던 감독의 영상노하우를 바탕으로 그의 공포적 감수성을 최대한으로 표현해 낸작품이다. 지금까지 어떤 영화에서도 느껴보지 못한 공포의 강도와 화려한 특수효과와 CG로 완성해 낸 영상은 국내 호러팬들에게 큰 호응과 찬사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태국 언론으로부터 <셔터>, <샴>을 능가하는 신개념 공포가 탄생했다는 평을 들으며 자국내 흥행 1위를 기록한 웰메이드 호러영화 <바디>는 탁월한 영상적 완성도와 끝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치밀한 스토리 라인으로 영화에 빠지게 만드는 재미를 선사 한다. 결말을 예상할 수 없는 긴장감과 인간 본연의 공포심을 자극하는 절대 영상미를 갖춘 2008년 가장 기대되는 공포영화 <바디>는 국내에서도 큰 화제와 인기를 불러올 전망이다.

화려한 고감도 호러 비주얼과 미스터리한 재미를 갖춘 GTH의 신작 호러 영화 <바디>는 5월 29일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을 공포의 세계로 초대 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