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예고편

<도라에몽>이 직접 소개하는 티저예고편 대공개!

by 22세기소녀 2008. 6. 7.
728x90
반응형

도라에몽이 직접 소개하는

<극장판 도라에몽> 티저 예고편 대공개!




올 여름을 강타할 최강의 모험 애니메이션 <극장판 도라에몽:진구의 마계대모험 7인의 마법사>(이하 도라에몽)가 도라에몽이 소개하는 티저 예고편을 대공개했다.


“자! 신나는 마법 세계로 출발!”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현재 국내 케이블/ 위성 TV에서 시청률 1위를 자랑하는 최고 인기 프로그램 ‘도라에몽’을 극장에서 만나기를 애타게 기다리는 관객들을 위해 특별 제작된 티저예고편. 영화의 하이라이트만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도라에몽이 직접출연, 깜찍한 목소리로 영화를 소개해 더욱더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법 모자와 빗자루를 탄 도라에몽이 스포트 라이트를 받으며 “마법 세계로의 출발!”을 외치는 모습은 영화 <도라에몽>이 선사 할 ‘상상대로 이뤄지는 마법세계’에 대한 기대감을 절로 자아낸다. 티저 예고편은 공부도, 운동도, 정리정돈도 빵점인 진구가 도라에몽을 비롯한 친구들과 힘을 모아 대마왕을 물리치는 모습을 담은 것으로 기존 TV애니메이션으로는 볼 수 없었던 큰 스케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7월 17일, 도라에몽을 극장에서 만나요!
영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마계대모험 7인의 마법사>는 2007년 3월 일본 개봉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모으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작품으로 지난 25년간 매해 봄방학 시즌마다 개봉되어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흥행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것. 국내에선 최초로 극장에서 개봉하는 영화 <도라에몽>은 상상만으로도 흥미를 유발하는 ‘마법의 세계’라는 소재와 4차원 마법주머니를 가진 도라에몽 캐릭터로 7월 17일 방학을 맞은 어린이 관객들에게 최강의 모험을 선사할 것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