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한국

[속보] 권진아 <우리의 방식> LP 한정반 품절 → 추가 제작 결정! [되팔이들 멸망]

by 22세기소녀 2024. 3. 4.
728x90
반응형

 

권진아 <우리의 방식> LP 한정반 품절 및 추가 제작 안내

오는 3월 14일 발매 예정인 권진아 <우리의 방식> LP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금일 진행된 예약 판매에서 사전 제작된 한정반 물량이 판매 시작과 동시에 전부 소진되었습니다. 이후 추가 제작을 요청하는 많은 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추가 제작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추가 제작되는 LP는 기존 공지된 LP 사양과 동일 사양으로 제작되며, 이번 추가 제작은 선주문 후제작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추가 제작분 배송 완료까지 적지 않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정확한 제작 및 배송 일정이 확인되는 대로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이번 추가 제작은 팬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요청에 부응함과 동시에, 과도한 리셀링 현상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로서도 이루어졌음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비공식적인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인 LP 구매는 지양해 주시고 이번 추가 제작 기간을 통해 구입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항상 아티스트를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추가 주문 기간
2024. 03. 06. (수) 낮 12시 - 2024. 03. 13. (수) 오후 11시 59분

추가 제작 및 배송 일정
추후 안내

구성
- Single Jacket
- White Vinyl
- Double Sided Insert (Special Components)
- Square Poster
- Guarantee Card & Envelope

예약 판매 사이트
- 핫트랙스, YES24, 알라딘 등

*추가 제작 주문에는 구매 수량 제한이 없습니다. 단, 주문이 종료된 시점부터는 주문 철회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각 예약 판매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 출처 및 추가 정보

https://www.instagram.com/p/C4Fm9gvLMB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