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에반게리온:서(序)> 최초로 본다! 프리미엄 유료 시사!

by 22세기소녀 2008. 1. 13.
728x90
반응형

기다림은 끝났다! 14일 바로 예매하라!

<에반게리온:()> 프리미엄 패키지 유료 시사 17-18일 확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년 넘게 기다려온 당신을 위한 특별한 선물! <에반게리온:서(序)>가 개봉을 앞두고 유료 시사회를 준비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유료 시사회에 오는 관람객들에게는 프리미엄 패키지를 선물로 마련해 국내 많은 팬들의 열띤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국내 최초 스크린과의 조우! 팬들을 위한 14일 유료 시사회 예매 오픈!
1월 극장가의 최대 화제작 <에반게리온:서(序)>는 국내 개봉 확정부터, 이를 기다려온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였다. 그 명성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스크린 최초 개봉이기 때문에, 비디오나 TV 화면으로만 만났던 감동을 거대한 스크린에서 볼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오래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로 17일, 18일 2일간 용산 CGV와 강남CGV 2개 극장에 총 4회 유료시사회를 마련한 것이다. 2007 부산 국제 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되었지만 5,000석이 단 25분만에 전석 매진 되면서 관람 기회를 놓쳤던 많은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으로 될 것으로 보인다.

전세계 단 800세트 뿐! 스페셜 북클릿, 티켓 보관 케이스, 오리지널 포스터 선물
특히 이번 프리미엄 패키지는 영화 관람 티켓뿐만 아니라 국내 한정 스페셜 패키지 세트까지 포함되어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에반게리온:서(序)> 스페셜 패키지에는 안노 히데아키 총감독의 서문을 비롯해 제작기와 명대사 등이 수록된 국내 한정 스페셜 북클릿, 티켓 보관 케이스, 고급 엽서, <에반게리온:서(序)> 일본 오리지널 대형 포스터가 포함된다. 특히 전세계 단 800set 만 제작되기 때문에 ‘에반게리온’의 팬들에게는 절대 놓칠 수 없는 레어 아이템으로 높은 경쟁률이 되리라 예측된다. 12,000원에 판매되는 프리미엄 패키지는 1월 14일 월요일 오픈 되며 선착순으로 CGV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유료 시사회는 선착순 마감되며,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 www.cgv.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미엄 패키지 시사회로 또 한번의 뜨거운 이슈를 낳을 것으로 보이는 영화 <에반게리온:서(序)>는 누구도 쌓지 못한 전설적인 기록과 그 영향력으로 세계적인 화제작으로 꼽히고 있는 작품이다. 현재 맥스무비에서 집계중인 ‘1월 4째 주 극장가에서 가장 보고 싶은 영화 1위’(1/10~1/17)를 차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으며 그 거대한 실체는 오는 24일 스크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