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아이리스 시즌2 <아테나:전쟁의 여신> 소녀시대 OST참여 확정!

by 22세기소녀 2010. 3. 8.
728x90
반응형
최강 블록버스터 <아이리스>의 뒤를 이을
새로운 전설이 시작된다!
<아테나: 전쟁의 여신> (ATHENA)
소녀시대 OST 참여 확정!
 
한국 드라마 최초로 첩보원들의 숨막히는 액션과 배신, 그리고 로맨스를 그려 39.9%의 기록적인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 속에 막을 내린 블록버스터 첩보액션 ‘아이리스’의 시즌 2 <아테나: 전쟁의 여신>(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 ㈜에이치플러스)의 OST에 소녀시대의 참여가 확정되었다.
 
최근 정규 2집 Oh!를 발표하며 컴백과 동시에 가요 차트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소녀시대가 지난 주 정우성, 차승원의 캐스팅을 발표함과 동시에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드라마 <아테나>의 OST에 참여 한다. 드라마 제작이 시작되기도 전에 확정된 이번 OST 참여 결정은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가수들이 참여했던 ‘아이리스’에 이어 <아테나>에도 소녀시대를 비롯해 최정상급 가수들의 참여가 예정되어 있어 <아테나>의 거대한 위용과 새로운 신화를 한층 더 기대하게 한다. <아테나>의 제작사 ㈜태원엔터테인먼트 측은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소녀시대와 2010년 최고의 화제작 <아테나>가 만나 최강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녀시대 멤버가 드라마에 중요한 역할로 특별출연을 할 예정’이라고 밝혀 OST뿐만 아니라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아직까지 소녀시대는 어떤 장르의 곡으로 참여하게 될는지 구체적인 내용은 확정하지 않았지만, 참여했던 OST 마다 큰 인기를 얻었던 경험을 살려 시청자에게 큰 사랑을 받을 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아이리스 OST에 참여해 음원을 공개함과 동시에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와 음원 사이트 인기 음원에 랭크되며 역대 드라마 OST 판매 기록을 갈아치우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던 백지영, 신승훈, 김태우, 서인영 등의 가수들이 ‘아이리스’에 이어 <아테나>에도 참여하게 될 지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대한민국을 가슴 뛰게 할 새로운 전설 <아테나>는 정우성과 차승원을 비롯하여 향후 베일을 벗게 될 행운의 여주인공과 십여명에 달하는 화려한 조연급 캐릭터 역시 국내 최고의 스타들로 채울 예정이다. 또한 <아테나>는 총 6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을 통한 거대한 스케일과 볼거리를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 한반도를 벗어나 세계로 향하는 화려하고 경쾌한 느낌으로 스타일리쉬한 첩보 요원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아테나>는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6월 이탈리아 또는 스위스에서 첫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