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유하나, 김정화 출연하는 글로벌 코믹로드무비 <도쿄택시>

by 22세기소녀 2010. 4. 11.
728x90
반응형

택시 타고 어디까지 가봤니?

2010년형 글로벌 코믹로드무비

<도쿄택시>

유쾌만발 도쿄택시 드디어 서울 도착!

티저 예고편 & 포스터 대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내의 애인을 만나다>로 선댄스영화제, 로테르담영화제 등 전세계 30여 개국의 영화제를 뜨겁게 달구었던 김태식 감독의 2번째 폭소탄<도쿄택시>(감독:김태식/제작:필름라인/배급:㈜키노아이DMC)가 코믹감성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하였다. “안녕하세요!”를 외치며 서울 한 복판에 난데 없이 등장한 도쿄택시의 정체가 드러난 이번 티저 예고편과 포스터는, 이들이 벌일 유쾌한 사건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10년형 글로벌 코믹로드무비 <도쿄택시> !
도쿄와 서울을 잇는 코믹 포스터 공개하며 기대감 최고조!

영화 <도쿄택시>는 스튜어디스를 짝사랑하지만 비행기 공포증에 시달리는 불쌍한 록밴드 보컬 료(야마다 마사시)와 ‘3개 국어는 기본! 두꺼운 얼굴은 옵션!’ 세계로 뻗어나가는 국제택시기사(?) 야마다(야마자키 하지메)가 도쿄 택시를 몰고 함께 서울로 향하는 황당 시추에이션 코믹 무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 <도쿄택시>의 기발하고 재치 있는 포스터가 드디어 공개되었다. 이번에 티저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유쾌함이 묻어나는 역동적인 비주얼로 코믹 에피소드를 예고하며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도쿄와 서울을 상징하는 남산타워와 도쿄타워, 그리고 영화 속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연상시키는 밝고 경쾌한 색감의 일러스트로 구성된 <도쿄택시>의 포스터는 ‘택시 타고 어디까지 가봤니?’라는 카피와 함께 서울 한 복판에 난데없이 나타나 서울 거리를 돌아다니는 도쿄택시의 기발한 소재를 더욱 부각시키며 앞으로 도쿄택시를 타고 벌어질 파란만장한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서울 한복판에 도쿄 택시가 등장했다?!
정체불명 일본인 록커와 운전기사에 대한 궁금증 폭발!!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최근 방영된 자동차 CF의 한 장면을 패러디하여 세련된 배경음악과 화면 구성으로 서울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일본 택시의 구석구석을 소개한다. “세상에 어떤 차와도 경쟁하지 않을 것이다. 택시와 경쟁할 것이다.” 라는 카피는 서울 한복판 난데없이 등장한 일본택시의 존재감과 엉뚱함을 유쾌하게 풀어내며 앞으로 영화에서 벌어질 황당한 사건들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연기에 첫 도전하는 일본 록의 신화 The Back Horn의 리드보컬 야마다 마사시와 <러브레터> <춤추는 대수사선> 등 일본 영화계 코믹 연기의 지존 야마자키 하지메가 선보이는 환상적인 코믹 연기 궁합을 엿볼 수 있는 <도쿄택시>의 티저 예고편은 별난 스토리와 함께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예고한다. 게다가 <도쿄택시>에 우정 출연하며 스크린에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김정화의 스튜어디스로 변신한 모습 또한 반가움을 자아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택시를 타고 바다건너 도쿄에서 서울로 향한다는 기발한 소재와 일본 Music On! TV 10주년 기념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도쿄택시>는 일본 특유의 감성과 유쾌한 코믹감성으로 다가오는 5월 2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