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꽃보다 예쁜 <청설> 3인방 인터뷰 영상 공개!

by 22세기소녀 2010. 5. 31.
728x90
반응형
달콤한 사랑의 속삭임, 청설
귀엽다! 깜찍하다!
꽃보다 예쁜 <청설> 3인방
인터뷰 영상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손으로 말하고 마음으로 듣는 사랑스런 청춘남녀의 두근두근 감성로맨스 <청설>(수입/배급: 스폰지이엔티, 감독: 청펀펀)이 6월 17일 개봉을 앞두고 꽃보다 예쁜 <청설>의 주연배우 3인방, 펑위옌, 천이한, 천옌시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닉쿤이야? 박태환이야? 대만 최고의 엔터테이너, 펑위옌

‘1초 닉쿤’ ‘대만의 박태환’ 등 개봉 전부터 국내 네티즌의 마음을 사로잡은 대만스타가 있어 화제다.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이미 대만에서는 최고의 엔터테이너로 자리잡은 펑위옌. 두근두근 감성로맨스 <청설>에서 개구장이 같지만 순수한 도시락배달 청년 티엔커를 연기하며 국내 관객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그는 이미 개봉 전부터 잘생긴 외모와 개구진 연기로 여자 관객들의 폭발적 호응을 얻으며 네티즌들의 칭찬이 이어지고 있는 것. 이번 인터뷰 영상에서 펑위옌은 “개인적으로 큰 의미가 있는 작품이다”라고 <청설>을 소개한 뒤, “꼭 보러 오세요!”라는 관객들을 향한 당부도 잊지 않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천이한

청순! 깜찍! 발랄! 떠오르는 대만의 샛별, 천옌시, 천이한

뒤이은 영상에서는 <청설>에서 청각장애인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향해 달려가는 수영선수 샤오펑 역을 맞은 천옌시의 인터뷰가 이어진다.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외모로 남성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천옌시는 이번 <청설>을 통해 제 45회 대만금마장 신인상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면서 떠오르는 신예로 주목 받고 있는 샛별! 국내에서는 대만의 F4 주유민과 출연한 드라마 <여기서 널 기다릴께>로 첫선을 보였었다. <청설>에서는 장애에 굴하지 않고 꿈을 향애 노력하는 열정과 동생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희망과 감동, 모두를 선사할 것이다. 마지막은 깜찍한 외모와 때묻지 않은 순수함을 자랑하는 양양 역할의 천이한이다. 그녀는 인터뷰 영상을 통해 “<청설>을 3명의 젊은 남녀가 꿈과 사랑을 쫓으며 성숙해 가는 과정을 담은 영화”라고 소개하며 “수화 연습을 많이 했다. 꼭 보러 와주면 좋겠다!”는 인사를 덧붙였다. 실제로 이번 작품을 위해 2개월 이상 수화 연습에 매진해 신인답지 않은 면모를 보여주며 주목받은 천이한은 영화 속에서도 완벽한 수화와 표정연기를 선보이며 언론과 관객들로부터 호평 받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천옌시

깜직한 외모와 사랑스러운 표정연기, 뛰어난 수화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대만 최고의 샛별 <청설> 3인방의 진가는 오는 6월 17일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YNOPSIS

말하지 않아도…들을 수 없어도…
사랑은 마음으로 느끼는 거야!

부모님의 도시락 전문점 일을 돕고 있는 티엔커는 청각장애인 수영 경기장으로 배달을 나갔다가 언니 샤오펑을 응원하기 위해 온 양양을 만나 첫눈에 반하게 된다. 어렵게 용기 내어 데이트 신청을 해보지만, 양양은 언니가 장애인 올림픽에 나갈 수 있도록 뒷바라지를 하기 위해 하루 종일 아르바이트를 하느라 정신이 없다. 말이 아닌 수화로밖에 대화할 수 없는 그들이지만, 밝고 씩씩하게 살아가는 그녀의 모습에 더욱 매혹되는 티엔커! 드디어 어렵게 데이트에 성공한 어느 저녁, 샤오펑은 사고를 당해 올림픽에 출전할 수 없게 된다. 양양은 이 모든 것이 자기 탓이라고 자책하며 티엔커를 점차 멀리하게 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청설> 예고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