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청설>배우들, 닉쿤, 한지민, 손예진 닮은꼴 화제!

by 22세기소녀 2010. 6. 3.
728x90
반응형

달콤한 사랑의 속삭임



청설

 

 

상큼발랄 청설 배우들


닉쿤, 한지민, 손예진 등

 

국내 연예인 닮은꼴 화제!
 

닉쿤이야? 박태환이야?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잇는 최고의 감성로맨스 <청설>의 세 배우들이 국내 스타들을 떠올리는 상큼발랄한 외모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청설> 공식블로그를 통해 진행되고 있는 온라인폴에서 최고의 닮은꼴로 지목되고 있는 국내스타와 청설3인방의 매력을 비교해본다.


눈웃음이 매력포인트! 훤칠한 키와 시원스러운 외모!
펑위옌-닉쿤-박태환
 
   
늘씬하게 뻗은 긴 다리와 훤칠한 키! 시원스러운 이목구비! 여기에 서글서글한 눈매와 여심을 녹이는 눈웃음까지! <청설>의 남자주인공 티엔커 역을 맡은 대만 최고의 만능 엔터테이너 펑위옌의 매력포인트다. 이미 다수의 트렌디 드라마와 영화, 음반 활동 등을 통해 절대 완소남 이미지로서 여성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대만 최고의 인기 스타! 펑위옌의 매력 포인트까지 꼭 빼 닮은 국내 닮은꼴 스타로 지목된 사람은 바로 닉쿤과 박태환이다. 이미 네티즌들 사이에서 ‘1초 닉쿤’ ‘대만의 박태환’ 등 닉네임으로 불릴 정도. 눈웃음 왕자로 통하는 닉쿤의 살인미소와 운동으로 다져진 박태환의 근육질 몸매를 모두 가진 펑위옌은 오로지 ‘양양’만을 향한 지고지순한 순애보 연기로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깊고 큰 눈망울! 상큼 발랄 톡톡 튀는 매력!
천이한-서우-한지민
매력만점의 펑위옌과 사랑에 빠지는 행운의 여주인공은 바로 대만 최고의 샛별 천옌시다. 인형처럼 깊고 큰 눈망울을 가진 그녀는 쾌활하고 긍정적인 성격의 양양을 열연,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상큼 발랄 매력을 어필한다. 특히 수영장에서 물새처럼 뛰어가며 카메라를 향해 싱긋 웃는 장면은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최고의 장면! 그런 그녀의 매력과 꼭 닮은 국내 스타들로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와 영화 <하녀> 등을 통해 큐티 글래머로 남성층의 인기를 얻고 있는 서우와 우윳빛 피부와 오목조목한 이목구비로 사랑 받는 한지민이 꼽혔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천진난만함과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깊고 큰 눈망울이 닮았다는 것이 네티즌들의 선정 이유.

모두를 쓰러지게 만드는 청순가련형 살인미소!
천옌시-손예진-신세경
 

청각장애를 가진 수영선수이자 양양의 언니, 샤오펑을 맡은 천옌시의 국내 닮은꼴 스타들로는 뭇남성들의 대표적인 이상형이자 청순가련형 미인의 대명사, 손예진과 <거침없이 하이킥>을 통해 청순 글래머 스타로 주목 받은 신세경이 꼽혔다. 한번 보면 누구든 마음을 빼앗기게 되는 마력의 살인미소가 바로 공통의 매력 포인트! 극중에서는 동생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씨까지 비단결 같은 그녀의 살인미소는 월드컵에 열광하는 남성 관객들의 발걸음을 극장으로 안내할 것이다.

보기만 해도 즐거운 상큼발랄한 청춘 남녀 배우들의 사랑스러운 커플 연기와 따뜻한 감동으로 관객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영화 <청설>은 오는 6월 17일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