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이병헌, 최민식 <악마를 보았다> 제한상영가 판정! 실감나는 연기 때문?

by 22세기소녀 2010. 8. 4.
728x90
반응형

<악마를 보았다> 등급 분류에 대하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화 <악마를 보았다>가 영상물 등급위원회에 의해 제한상영가 판정을 받았다. 한국 메이져상업영화가 제한상영가 판정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악마를 보았다> 제작사인 페퍼민트앤컴퍼니의 김현우 대표는 “영화 <악마를 보았다>는 피해자의 시선으로 진행되는 복수극의 형태를 띄고 있다. 아무 이유없이 참변을 당한 피해자의 입장을 관객들이 같은 감정으로 바라보고 호흡할 수 있도록 복수의 과정을 사실적이고 직접적으로 표현했다. 연출의도상으로 필요한 표현들이었으나 그 중 일정부분이 정상급 연기자인 두 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와 디테일한 화면으로 영상물등급위원회의 심의기준을 통과하지 못한 것 같다”며 제한상영가 판정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또한 김대표는 “영화의 본질에 해당할 측면을 놓치지 않는 동시에 영상물등급위원회 측의 판단을 존중하기 위해 영화의 연출의도를 훼손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수위가 높은 장면의 지속 시간을 기술적으로 줄이는 보완 작업을 거쳐 재심의를 진행중이며 예정된 개봉일정에 큰 차질없이 진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살인을 즐기는 연쇄살인마(최민식 扮)와 그에게 약혼녀를 잃고 그 고통을 뼛속 깊이 되돌려주려는 한 남자(이병헌 扮)의 광기 어린 대결을 뜨겁게 보여줄 김지운의 지독하고 강렬한 복수극 <악마를 보았다>는 8월 12일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감독

주연

제공

 

김지운

이병헌 최민식

소프트뱅크벤처스코리아/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작

공동제작

배급

장르

페퍼민트앤컴퍼니

씨즈엔터테인먼트

쇼박스㈜미디어플렉스

스릴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