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송승헌, 마츠시마 나나코 주연, 영화 <사랑과 영혼>

by 22세기소녀 2010. 8. 5.
728x90
반응형

송승헌, 마츠시마나나코 주연
영화 <사랑과 영혼>

일본 현지에서 제작발표회 개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랑과 영혼’ 아시아판 <사랑과 영혼>, 20년 전 감동을 다시 한번…” 

‘사랑과 영혼’의 21세기 아시아판 재탄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사랑과 영혼>의 제작발표회가 8월 3일 일본 도쿄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열려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랑과 영혼>의 주연배우인 송승헌과 일본을 대표하는 여배우 마츠시마 나나코는 이번 제작발표회를 통해 한일 관객 모두에게 원작의 감동을 뛰어넘는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번 제작발표회에는 파라마운트픽쳐스 일본 대표 오카자키 이치로를 비롯하여 오오타니타로 감독과 남녀 주연배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300여명의 취재진이 몰려와 일본에서의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랑과 영혼>은 1990년 개봉해서 국내에서 2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모으고 전세계적으로 2억달러가 넘는 흥행돌풍을 일으켰던 ‘사랑과 영혼(원제:GHOST)’의 아시아판 리메이크 작품으로 한국, 미국, 일본이 함께하는 해외공동제작 영화이다.   

이 날 송승헌은 “전세계적으로 끊임없이 사랑을 받아온 작품이었던 만큼 더 좋은 결과물을 내놓으려 노력했다”며 “기존 한일 합작 멜로 작품과는 차원이 다른 영화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으며 <사랑과 영혼> 히로인 마츠시마 나나코 역시 “원작의 명장면을 기억하는 팬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다”며 “원작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는 영화에 대한 강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히 송승헌은 오는 9월경 홍콩영화 ‘영웅본색’ 한국판인 <무적자>의 국내 개봉을 앞두고 중화권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에 걸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대대적 흥행몰이에 성공한 두 영화의 리메이크작에 출연하게 되면서 원작의 인기를 재현해 다시 한번 한류스타의 입지를 굳힐 것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사랑과 영혼>의 감독은 <코쿠센> 등 일본 히트 드라마 제조기라 불리우는 오오타니 타로가 맡았으며, <주온>의 헐리우드 리메이크작인 <그루지>를 통해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달성시킨 이치세 타카가 프로듀서를 담당해서 현대식으로 재구성된 스토리 뿐만 아니라 뛰어난 영상미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영화 <사랑과 영혼>은 국내 최대 투자/배급사인 CJ Entertainment와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인 Paramount Pictures Japan, 그리고 일본 3대 메이저 영화사 Shochiku등이 공동으로 제작에 참여했고 국내 개봉은 올해 11월쯤으로 예상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