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대한민국 스타들 모두 모인 <가면>VIP시사회 성황리 개최!

by 22세기소녀 2007. 12. 21.
728x90
반응형
<가 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은 모두 모였다!
<가면> VIP시사회 성황리에 마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는 12월 27일 개봉하는 <가면>(제공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제작 ㈜디알엠엔터테인먼트 /감독_양윤호)의  VIP시사회가 12월 20일(목) 저녁 8시에 롯데시네마 건대 입구점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총 여섯 개의 관에서 진행된 이 날 시사회는 네일아트 전문 샵 Nfu-oh, 포탈사이트 네이버, 다음 에서 주최하여 초대된 일반 관객 1000여명이 참석한 일반 시사회와 400여명이 참석한 VIP시사회가 함께 진행되어 대규모의 시사회를 자랑하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면>의 주, 조연 배우들 총출동!
폭발적 호응이 돋보였던 <가면>의 무대인사
<가면>은 세 개의 연쇄살인사건을 중심으로 몽타주없는 연쇄살인범 ‘이윤서’와 관련된 주변 인물들의 비밀과 충격적 결말을 선사하는 작품. 이런 <가면>을 보기 위해 저녁 8시 일반관객과 VIP관객들을 포함한 총 1400여명이 롯데시네마 건대 입구점을 찾았다. 이번 VIP시사회는 관객들의 대단한 호응 탓에 총 6개관, 1412석의 자리가 부족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이 엿보였다. 이것은 관객들의 <가면>에 대한 기대치가 그만큼 높다는 것을 반증하는 예이기도 하다.

<가면>VIP시사회의 무대인사는 동료연예인과 객석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진행되었다. 배우들이 등장하자 객석에서는 감탄과 환호가 터져 나오며 배우들에 대한 열띤 응원의 소리가 나오기도 하였다. 일부 관객들은 배우들에게 꽃다발을 전하며 눈길을 끌었다. 주연배우 김강우는 “<가면>은 최선을 다해 모든 것을 쏟아 부은 작품이다. 재미있고 즐겁게 보시고 가셨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수경은 “좋은 분들과 좋은 영화를 만들었다.”는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였고, 김민선은 “많이 떨린다. 소중한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하다.”는 긴장되는 마음을 전하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충격적인 반전과 배우들의 열연에 극찬을 아끼지 않아
‘”<가면> 파이팅!!”

<가면>VIP시사회에는 에릭, 문근영, 차태현, 김주혁, 유진, 송지효, 가수 이하늘, 임원희, 이하나 , 진구 등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특히, 김강우와 이수경은 함께 작품을 같이 했던 배우들이 참석해 그들만의 끈끈한 동료애를 과시하였다. ‘300만’ 관객의 신화를 이루었던 <식객>의 주역 이하나, 임원희는 김강우의 초대를 받아 참석하였다. 이하나는 “강우오빠는 재치 있고 재미있는 사람이다.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성과를 이루었으면 좋겠다.”며 김강우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사격을 표현하였다.<며느리 전성시대>에서 이수경과 찰떡궁합을 선보이고 있는 김지훈도 “정말 기대되는 영화이다. 힘들게 찍은 만큼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한다.”며 파트너 이수경을 응원하였다.

영화를 본 연예인들은 <가면>의 충격적인 반전과 화려한 영상미, 탄탄한 이야기 구조에 감탄하며 즐겁게 영화를 감상했다는 소감을 남겼다. 차태현은 “반전의 반전에 정신이 없었다. 결말을 말씀 드리고 싶지만 직접 영화관에서 확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다.”며 그만의 익살스러움이 묻어나는 소감을 밝혔다. 유진은 “슬픈 스릴러다. 많이 울기도 하면서 재미있게 보았다. <가면>이 정말 잘 될 것 같다.”며 <가면>파이팅을 전했다. 송지효는 “연말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가면>에 대한 기대가 컸다.”며 주연배우 김강우, 김민선, 이수경의 파이팅을 외쳤다. 김혜성도 특유의 귀여운 모습으로 “<가면> 파이팅!”을 외치며 응원을 전하였다. 이 외에도 진구, 류태준, 이하늘, 임원희, 이하나 등 많은 연예인들이 영화의 높은 완성도와 배우들의 열연에 박수를 치며 <가면>의 흥행 예감을 확신하였다.

언론 시사회에서의 뜨거운 반응에 이어, VIP시사회에서의 폭발적 호응까지, 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으로 입소문을 모으고 있는 영화 <가면>의 감춰두었던 진실은 오는 12월 27일 에 공개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