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1년 봄 일본영화가 몰려온다! 스타트는 바로 <시간을 달리는 소녀>!

by 22세기소녀 2011. 3. 5.
728x90
반응형

첫사랑을 이어주는 타임리프가 시작된다!


<시간을 달리는 소녀>


2011
년 봄 일본영화가 몰려온다!


화제작들 개봉 러쉬!


2011년 봄, 이번엔 실사판으로 우리 곁을 찾아왔다! 애니메이션의 성공에 이어 신선한 얼굴, 새로운 이야기로 재탄생한 감성충만 SF판타지로맨스 <시간을 달리는 소녀>(수입: ㈜아인스M&M/배급: ㈜예지림엔터테인먼트)가 3월 24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일본영화 화제작들이 연이어 국내 극장가를 찾을 예정이다.

3월, 흥행 보증수표 스테디셀러 <시간을 달리는 소녀>로 스타트!
지난 해 일본 최고의 화제작 <고백>이 그 뒤를 잇는다!


3월과 4월에 걸쳐 국내 극장가에 한동안 침체에 빠져있던 일본영화들이 대거 개봉한다. 게다가 개봉작 면면을 살펴보면 모두 눈길을 확 끄는 화제작들이다. 그 스타트는 바로 3월 24일 개봉 예정인 실사판 <시간을 달리는 소녀>이다. 지난 2007년 개봉됐던 애니메이션 버전의 놀라운 성공으로 한일 양국에서 흥행 보증수표가 된 스테디셀러 <시간을 달리는 소녀>, 새로운 이야기로 재탄생되어 돌아온 SF판타지의 마스터피스를 이제 곧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실사판의 여주인공은 원작소설의 주인공인 카즈코의 딸 아카리로, 애니메이션 버전의 목소리 주연에 이어 실사판 주연을 맡게 된 나카 리이사의 발랄하고 신선한 모습 또한 중요 감상 포인트이다. 그리고 3월 31일 개봉 예정인 마츠 다카코 주연, 나카시마 데츠야 감독의 <고백>이 그 뒤를 잇고 있다. 명실상부 작년 일본 최고의 화제작이며, 한일 양국 모두를 휩쓴 베스트셀러 원작으로 일본 개봉 당시 4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영화 <고백>은 13살 중학생들의 장난스런 살인, 그들에게 딸을 잃은 여교사의 우아한 복수, 그리고 사건을 둘러싼 그들의 잔인한 고백을 그린 작품이다.

4월, 국내 500만 독자들을 사로잡은 무라카미 하루키의 <상실의 시대> 드디어 상륙!
<상실의 시대>에서 <울트라 미라클 러브스토리>로, 마츠야마 켄이치를 주목한다!


4월에도 3월 못지 않은 일본영화 화제작이 개봉 대기 중이다. 우선 세계적인 작가의 반열에 오른 무라카미 하루키의 이름을 알린 대표작이며 하루키 신드롬의 시작을 알린 작품인 <상실의 시대>가 드디어 영화화되어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감독은 <씨클로><그린 파파야 향기>의 트란 안 홍, <데스노트> 시리즈로 국내에도 많은 팬을 거느린 마츠야마 켄이치와 <바벨>에 출연했던 키쿠치 린코가 주연을 맡았다. 국내에 출간된 이래 500만 이상의 독자를 사로잡으며 1990년대 이후 문학계의 트렌드에도 큰 영향을 미쳤던 작품을 이제 스크린으로 만나게 된 것이다. 그리고 연이어 마츠야마 켄이치 주연의 또다른 영화가 찾아온다. 그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이 돋보이는 엉뚱발랄 러브판타지 <울트라 미라클 러브스토리>이다. 지난해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상영되어 큰 호응을 얻었으며, 극 중 마츠야마 켄이치는 무공해 순수 청년으로 완벽 변신해 웃음과 눈물, 판타지와 멜로가 어우러진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렇듯 3월과 4월 일본영화 화제작들이 연달아 개봉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과연 2011년 봄 일본영화의 부활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금 시간을 뛰어넘어 널 만나러 갈게! 첫사랑의 애틋함, 청춘의 충만한 감성을 덧입고 돌아온 화제의 SF판타지로맨스 <시간을 달리는 소녀>는 3월 24일 개봉 예정이다.

Synopsis
엄마의 첫사랑을 찾아 1972년으로 타임리프!
하려고 했으나… 1974년에 불시착한 아카리의 특별한 청춘로맨스가 시작된다!

대학 입학을 앞둔 고교 3학년생 요시야마 아카리는 엄마 카즈코와 단둘이 자매처럼 살고 있다. 어느 날 카즈코는 옛 친구에게서 오래된 사진 한 장을 건네 받고 추억에 잠기지만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다. 그런 엄마를 대신해 첫사랑 후카마치 카즈오를 찾아 1972년으로 타임리프!... 하려고 했으나 실수로 1974년에 불시착한 아카리. 그곳에서 영화감독을 꿈꾸는 대학생 료타의 도움으로 여고생인 엄마와 어릴 때 헤어진 아빠도 만나게 되는데… 핸드폰도 이메일도 없는 1970년대 21세기 여고생이 벌이는 한바탕 소동 그리고 꿈과 사랑으로 설레는 청춘의 이야기. 과연 아카리는 엄마의 첫사랑을 찾고 미래로 돌아올 수 있을까.

Information
제목: 시간을 달리는 소녀
원제: 時をかける少女(Time Traveller: The Girl Who Leapt Through Time)
감독: 타니구치 마사아키
출연: 나카 리이사, 나카오 아키요시, 야스다 나루미
장르: SF판타지로맨스
제작연도: 2010년
제작국: 일본
러닝타임: 122분
수입: ㈜아인스M&M
배급: ㈜예지림엔터테인먼트
개봉: 2011년 3월 24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