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영화장면

<무방비도시>김명민&손예진의 특별한 변신 동영상 대공개!!

by 22세기소녀 2007. 12. 25.
728x90
반응형

리얼소매치기 범죄액션

<무방비도시>

광역수사대 김명민 VS 소매치기 조직 손예진

대한민국을 흥분시킬 특별한 변신 대공개!!

 

한국 영화에서 단 한 번도 다루어지지 않았던 광역수사대의 활약상과 소매치기 조직의 충격적인 범죄현장을 리얼하게 그려낼 영화 <무방비도시>(1 10일 개봉 예정/제공:㈜디씨지플러스/제작:㈜쌈지아이비젼영상사업단/감독:이상기). 영화 속에서 뜨거운 대결을 펼칠 김명민과 손예진의 특별한 변신 영상이 최초 공개되었다.

 

Sexy, Passion, Beauty, Charisma!!

당신 곁을 노리는 위험한 그녀, 손예진!

 

검은 수트를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상대방을 제압하는 손예진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변신 영상은 영화 속 그녀의 다양한 매력을 Sexy, Passion, Beauty, Charisma의 단어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 제일 먼저 등장하는 상대를 유혹하는 표정의 손예진은 팜므파탈로서의 그녀의 변신이 얼마나 성공적인지를 잘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이어 자신이 이끄는 소매치기 조직의 세력을 넓히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모습과 여성적인 매력까지 듬뿍 담은 아름다운 모습을 통해 백장미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소매치기 조직의 리더로서 실수를 저지른 부하 조직원의 뺨을 가차없이 때리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남자들에게도 지지않는 당당한 매력의 백장미 캐릭터를 잘 보여준다. ‘당신을 노리는 위험한 그녀가 온다는 카피와 함께 끝이 나는 손예진의 변신 영상은 영화 <무방비도시>에서 그녀가 보여줄 색다른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

 

Charisma, Action, Sadness, Anger!!

냉혹한 도시를 지키는 천부적 형사, 김명민!

 

박진감 넘치는 3단봉 액션을 거침없이 소화해내는 김명민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그의 변신 영상 역시 영화 속 대영캐릭터의 다양한 매력을 각각 Charisma, Action, Sadness, Anger라는 단어를 통해 그대로 전달해 주고 있다. 천부적인 형사로서 사건을 추적해 나가는 남성적인 카리스마와 소매치기 조직원들을 붙잡기 위해 그가 펼치는 리얼한 액션은 지금껏 김명민의 이미지와 다른 거친 남성적 매력을 뿜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내면에 숨겨져 있는 어린 시절의 아픔을 표현하는 장면에서는 역시 김명민이라는 찬사를 들을 만큼의 흡입력있는 감정 연기를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소매치기 조직의 리더 백장미의 뒤를 쫓으며 그가 뿜어내는 분노 섞인 모습은 영화 속에서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 지 궁금증을 고조시키기에 충분하다. ‘냉혹한 도시를 지키는 거친 그 남자가 온다는 카피와 함께 끝이 나는 김명민의 변신 영상 역시 <무방비도시>에서의 그의 특별한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켜 준다.

 

 




728x90
반응형